LambdaTest, 디지털 환경 테스팅 클라우드 출시로 기업의 디지털 혁신 가속화

LambdaTest의 디지털 환경 테스팅 클라우드를 통해 기업은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맞춤형 설계 인프라에서 옴니채널 환경을 테스트

뉴스 제공
LambdaTest
2023-02-03 14:20
노이다, 인도/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선두의 지속적인 품질 테스트 클라우드 플랫폼인 LambdaTest가 기업용 디지털 환경 테스팅 클라우드 출시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기업은 통찰력 있는 테스트 분석 및 사용자 지정 가능한 배포 옵션과 결합된 동급 최고의 360도 테스트 실행 및 통합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해 디지털 변혁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Forrester의 ‘고객을 위해 경쟁하기 위한 디지털 환경 최적화’라는 제목의 모범 사례 보고서에 따르면 “오늘날 귀사의 브랜드가 고객의 삶에 얼마나 스며들었는지와 상관없이 현재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지 못한다면 언제든지 다른 경쟁업체에 밀릴 수 있다. 디지털 대 비 디지털 고객 상호 작용의 비율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디지털 고객 경험 및 기업이 고객에 대해 수집하는 데이터는 통찰력 중심의 고객 주도 조직에 도전하고 보상하는 방식으로 진화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전 세계의 기업은 디지털 태생 고객의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는 애플리케이션이 지속적으로 변경되는 동안 개발자들은 고객에게 고품질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작업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렇게 스트레스가 높은 환경에서 더 빠른 릴리스가 가능하려면 개발자는 신속하게 피드백을 제공해야 한다. 하지만 기업은 느리고 취약하며 불안정한 레거시 클라우드 기반 테스트 실행 플랫폼이나 유지 관리, 성장 및 확장이 어려운 사내 인프라에 의존하기 때문에 테스트 실행은 결국 걸림돌로 여겨지게 된다.

LambdaTest의 디지털 환경 테스팅 클라우드를 통해 기업은 브라우저 간 테스트(실시간 및 자동화), 실제 장치 테스트(실시간 및 자동화), 시각적 회귀 테스트 및 OTT 앱 테스트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옴니채널의 전체 범위에 걸쳐 적용할 수 있다. 또 테스트 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자동 그룹화, 자동 재시도, 페일 패스트(fail-fast) 기술 등의 스마트 워크플로는 어려운 작업을 수행해 테스터/개발자가 테스트 생성에 집중할 수 있게 돕는다.

기업은 멀티 테넌트, 전용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등의 배포 모드를 결정할 수 있다. 또 기업은 모든 테스트 실행 데이터를 통합하고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하는 중앙 집중화된 테스트 분석 및 관찰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다.

디지털 환경 테스트 클라우드는 커뮤니케이션, 버그 추적, 테스트 관리, 테스트 작성 및 자동화와 같은 범주 전반에서 120개 이상의 통합을 통해 CI/CD 파이프라인에 완벽하게 맞춰진다. LambdaTest는 SOC 2 Type II, ISO 27001, ISO 27017, ISO 27701 표준 인증을 받았으며, GDPR, CCPA, HIPAA를 준수한다.

“가트너의 디지털 환경 모니터링 시장 가이드에 따르면, 2026년까지 I&O 리더의 최소 60%가 디지털 환경 모니터링을 사용해 사용자 관점에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엔드포인트 성능을 측정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2021년 20% 미만에서 증가한 수치이다. 이는 기업에 디지털 환경이 얼마나 중심에 있는지를 명확하게 보여준다. LambdaTest 디지털 환경 테스팅 클라우드 플랫폼은 현대 기업이 테스팅 경험을 발전시켜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성과 성능을 강화하고, 디지털 네이티브 고객에게 동급 최고의 디지털 환경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LambdaTest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Asad Khan은 말했다.

“우리가 기업에 약속하는 것은 직접적이고 간단하다. 확장성이 뛰어난 디지털 환경 테스팅 클라우드는 테스트 실행을 위한 디지털 고속도로의 역할을 할 것이며, 개발자 중단/마찰을 줄이고 더 빠른 피드백을 보장하며 릴리스 속도 및 시장 출시 속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는 테스트 실행을 디지털 시대에 접목하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최근 Microsoft의 회장 겸 CEO인 Satya Nadella는 벵갈루루에서 열린 Microsoft Future Ready Technology Summit 2023에서 기조연설을 통해 “LambdaTest는 Kubernetes가 컨테이너 통합 서비스에 대해 수행한 작업을 테스트 자동화를 위해 수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테스트 자동화에 대한 효율성을 한 차원 높게 끌어올려 사용자는 테스트 편성 대신 실제 테스트에 집중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https://www.lambdatest.com/enterprise을 방문할 수 있다.

LambdaTest 소개

LambdaTest는 개발자와 테스터가 코드를 더 빠르게 전달할 수 있게 지원하는 선도적인 디지털 환경 테스트 클라우드이다.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1만명 이상의 기업 고객과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테스팅 요구에 대해 LambdaTest를 사용한다.

LambdaTest 플랫폼은 DevOps(CI/CD) 수명 주기의 여러 지점에서 고객에게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통찰력 있는 테스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 브라우저 및 앱 테스팅 클라우드를 통해 사용자는 3000개 이상의 다양한 브라우저, 실제 장치 및 운영 체제 환경에서 웹 및 모바일 앱의 수동/자동 테스트를 모두 실행할 수 있다.
· HyperExecute는 고객이 모든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클라우드에서 테스트 그리드를 초고속으로 실행 및 조정해 품질 테스트 시간을 줄이고 개발자가 소프트웨어를 더 빠르게 구축할 수 있게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https://lambdatest.com을 방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99521/en

웹사이트: https://www.lambdates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ambdaTest
홍보실
press@lambdat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