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거래 플랫폼 Fintiv, Geoswift와의 협력하에 아시아에서 국가 간 디지털 송금 지원

뉴스 제공
Geoswift
2023-02-03 16:05
오스틴, 텍사스/밴쿠버, 브리티시컬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결제, 로열티 프로그램 및 모바일 마케팅을 한 곳에서 제공하는 선도적인 모바일 상거래 플랫폼 Fintiv는 Fintiv의 다용도 모바일 지갑을 통해 아시아 디지털 송금 결제를 지원하고자 아시아 국가 간 결제에 상당한 전문성을 보유한 결제 기술 회사인 Geoswift와 제휴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Fintiv 고객에게 지갑 계정에서 직접 중국, 인도 및 기타 여러 아시아 국가로 개인 간 또는 기업 간 결제를 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Fintiv의 결제 플랫폼은 Geoswift의 ‘GeoRemit’ 제품 라인을 통한 우수한 지리적 도달 범위를 통해 이제 아시아 국가 및 지역의 수많은 국내 은행 또는 모바일 지갑에 연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중국 수혜자의 UnionPay 직불/신용 카드 또는 Alipay 지갑으로 즉시 결제가 가능하다.

Fintiv 회장 David Hanna는 “우리는 글로벌 디지털 통화 네트워크의 일부로 Geoswift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중국과 홍콩으로 범위를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Fintiv 기술로 Geoswift의 플랫폼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이 위안화와 홍콩 달러로 결제 및 송금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전략적으로 유익하다”라고 말했다.

Geoswift의 설립자이자 CEO인 Raymond Qu는 “Geoswift와 Fintiv는 세상을 더욱 모바일화되고 연결된 곳으로 만들기 위한 불변의 다짐을 공유한다. 이 협력을 통해 고객이 가족, 친구 또는 해외 비즈니스 파트너와 연결할 수 있는 뛰어난 편의성과 효율성을 갖춘 탁월한 디지털 결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Fintiv 소개

Fintiv는 모바일 결제 및 디지털 뱅킹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35개국 이상에서 75개 이상의 생태계를 구축해 15억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intiv는 또 모바일 기술의 선구자로서 2000년대 초 미국에서 최초의 모바일 지갑을 배포해 2015년까지 유니콘 기업 지위를 달성하는 폭발적인 성장을 이뤘다. 같은 기간 동안 Fintiv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하고 관련성 높은 특허 포트폴리오 중 하나를 구축했으며 현재 150개가 넘는 특허를 관리하고 있다. Fintiv는 디지털 결제, 상거래 및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자회사를 운영한다.

Geoswift 소개

Geoswift는 혁신적이고 세계화된 결제 기술 회사로 아시아 국경 간 결제 분야에서 뚜렷한 틈새시장을 점령하고 있다. 2010년 창립 이래 Geoswift라는 이름은 전 세계적으로 국경 간 원활한 자금 흐름의 대명사였다. Geoswift는 미국, 영국 및 중국의 선도적인 공인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주요 금융 기관을 위해 글로벌 인수 및 발행 기능을 제공한다. 독점 기술, 글로벌 및 현지 규제 요구 사항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 강력한 은행 네트워크 및 글로벌 운영으로 널리 알려진 Geoswift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맞춤형 원스톱 국경 간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Geoswift는 중국 전역에서 여러 환전소를 운영하고 있다. 밴쿠버에 본사를 둔 Geoswift는 베이징, 홍콩, 상하이, 샌프란시스코, 런던, 싱가포르 및 선전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 고객에게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Geoswift.com 또는 www.Fintivtech.com을 방문하십시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eoswif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eoswift
Annie Lin
+1 604 638 8182
annie.lin@geoswift.com

Fintiv
Mike Love
+1 512 964 5789
Mike.love@fintiv.glo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