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가수 ‘폴킴’과 함께한 유튜브 콘텐츠 공개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 지난해 총 810만 뷰 기록하는 등 인기

스트로베리 시즌 맞아 감미로운 목소리의 명품 보컬리스트 ‘폴킴’ 함께해

‘딸기 우유 생크림’, ‘스트로베리 밀키 웨이 프라페’ 외 투썸플레이스 신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3-02-08 10:2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가수 ‘폴킴’이 함께한 ‘10PM 라이브’를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10PM 라이브는 공연장으로 탈바꿈한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펼쳐지는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라이브를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딸기 시즌에 잘 어울리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명품 보컬리스트 폴킴과 함께한 이번 10PM 라이브에서는 ‘너를 만나’, ‘나의 봄의 이유’, ‘커피 한 잔 할래요’ 등 다양한 대표 인기곡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으며,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주제로 한 하트 공감 토크도 진행했다.

폴킴의 무대는 2023년 투썸플레이스의 첫 시즌인 스트로베리 시즌의 ‘스트로베리 밀키 웨이(Strawberry Milky Way)’를 테마로 투썸플레이스 신내점에서 꾸며졌다. 심야 힐링 콘텐츠라는 콘셉트에 맞춰 소수의 관객들과 따뜻하고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라이브 공연, 관객과 대화 등을 진행해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들도 현장에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회는 2023년 첫 공연인 만큼 추첨을 통해 임직원 10명을 초대해 더 특별하게 진행됐다.

10PM 라이브 폴킴 편에서는 ‘딸기 우유 생크림’, ‘스트로베리 밀키 웨이 프라페’ 등 딸기와 우유를 페어링한 투썸플레이스의 신제품도 영상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유튜브 및 1theK Originals(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음악·카페·토크가 어우러진 10PM 라이브 폴킴 편을 통해 다가오는 봄의 설렘을 느껴 보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투썸의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는 완성도 높은 메뉴와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오감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매장에서의 오프라인 경험과 디지털 콘텐츠와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을 늘려가고 있다. 특히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를 통해 요즘 세대의 취향을 접목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지난 한 해 동안 총 810만 뷰를 기록할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박지혜 부장
02-6951-35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