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모바일, 마베니어의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4G 및 5G 네트워크로 버뮤다에 새로운 통신 환경 제공

마베니어의 솔루션에는 컨버지드 패킷 코어, BSS, 개방형 vRAN 및 OpenBeam™ 라디오가 포함됨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3-02-08 10:55
해밀턴, 버뮤다/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마베니어가 오늘 파라다이스 모바일의 4G 및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기술 제공업체가 됐다고 발표했다. 파라다이스 모바일은 새로 설립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로 버뮤다를 위한 민첩한 혁신 중심의 통신 환경을 만들고 있다.

파라다이스 모바일은 전반적으로 개선된 가입자 경험을 위해 서비스를 현대화하고 버뮤다에 새로운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마베니어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버뮤다 섬에 최신의 가장 발전된 표준으로 이끌어 사용자를 위한 대역폭과 대기 시간을 모두 개선하고 수많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지원하여 섬의 가장 큰 서비스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할 것이다.

파라다이스 모바일의 새로운 네트워크는 컨테이너화된 개방형의 상호 운용 가능한 구성 요소와 O-RAN 기반 무선 장치로 처음부터 새롭게 구축되고 있다. 마베니어는 파라다이스 모바일에 시스템 통합을 포함해 완벽한 엔드투엔드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네트워크는 다음을 포함하는 마베니어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의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로 구축되고 있다.

· MAVcore: IMS, 음성, 통합 패킷 코어 및 메시징
· MAVapps: 디지털 BSS - 마베니어의 디지털 지원 플랫폼(MDE)
· MAVair: 개방형 가상화 무선 액세스 네트워크(Open vRAN) 및 오픈빔 무선 포트폴리오

파라다이스 모바일의 공동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샘 타바라(Sam Tabbara)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파라다이스 모바일은 혁신적인 네트워크와 세계적 수준의 고객 경험을 구축하기 위해 마베니어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023년 버뮤다에서 출시되면 첨단 기술과 경험, 진정한 소비자 선택지와 경쟁을 도입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버뮤다에서 파라다이스 모바일과 버뮤다 간의 파트너십은 다른 이 섬에서 계획된 일련의 네트워크 현대화 중 첫 번째 발표입니다.”

마베니어 지역 수석 부사장 안토니오 코레아(Antonio Correa)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마베니어는 파라다이스 모바일이 론칭하는 시장 전반에서 향상된 효율성과 용량을 제공하는 빠르고 민첩하고 완전 자동화된 첨단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마베니어의 소프트웨어 기반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모바일 네트워크 구성 요소는 쉽고 유연하게 배포할 수 있어서 파라다이스 모바일이 짧은 시장 출시 시간으로 새로운 수익 창출 서비스를 배포할 수 있게 해줍니다.”

파라다이스 모바일 소개

파라다이스 모바일은 2023년 버뮤다를 시작으로 다양한 시장과 국가에서 차세대 무선 네트워크로 손쉬운 연결의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paradisemobile.com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의 비전에 중점을 두고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첨단 기술을 개척하고 있다. 업계 유일의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마베니어는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데 초점을 맞춰 120개국 이상에서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250개 통신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전환을 가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mavenir.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 PR 문의처
매리본 터브(Maryvonne Tubb)(미국)
이매뉴얼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EMEA)
PR@mavenir.com

파라다이스 모바일 PR 문의처
미카엘라 이안 피어먼(Mikaela Ian Pearman)
pr@paradisemobi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