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베이스, 5500만달러 확보하고 새로운 브랜드인 자이트뷰로 고급 검사의 다음 단계 출시

밸러 에쿼티 파트너스는 회사 성장 및 AI 지원 자산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이전 투자자들과 합류

드론베이스, ‘자이트뷰’로 리브랜딩해 항공 및 지상 데이터 캡처 솔루션 확장과 재생 가능 부문을 포함한 에너지 및 인프라 시장 전반의 지속적인 성장 더 잘 표현

뉴스 제공
Zeitview
2023-02-08 11:35
샌타모니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및 인프라용 고급 검사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는 드론베이스(DroneBase)가 5500만달러의 투자를 확보하고 자이트뷰(Zeitview)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기술 및 기술 지원 회사를 지원하는 운영 성장 투자 회사인 밸러 에쿼티 파트너스(Valor Equity Partners)가 이끄는 이번 프로젝트에는 기존 투자자인 유니온 스퀘어 벤처(Union Square Ventures), 업프런트 벤처(Upfront Ventures), 유클리덴 캐피탈(Euclidean Capital), 에너지 트랜지션 벤처(Energy Transition Ventures) 및 허스트 벤처(Hearst Ventures)가 뒤를 이어 투자했다. 새로운 자금은 회사의 AI 지원 소프트웨어와 고급 검사 솔루션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발표는 미국 태양광 발전소에 대한 더 나은 감독을 보장하기 위한 최초의 표준화된 태양광 자산 등급 세트인 NASS (North American Solar Scan)의 출시를 포함해 재생 가능 부문 내에서 1년 동안의 급속한 성장으로 제한해 분석한다. 작년에 자이트뷰는 43GW의 태양열 용량을 검사했다.

자이트뷰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자산 소유자의 비용을 낮추며 성능과 수명을 향상시키는 고급 검사 소프트웨어를 계속 구축할 것이다. 상호 변경은 점점 더 다양해지는 당사의 데이터 캡처 도구를 더욱 잘 표현하기 위한 작업의 하나다. 회전익 드론과 함께 자이트뷰 검사 전문가는 유인 항공기 및 스마트폰 기술을 사용해 고객을 위한 적절하고 유연한 솔루션을 만든다. 깊은 통찰력과 분석 기능을 갖춘 동반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어디서나 쉽게 데이터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우리는 고객에게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자산 상태에 대한 즉각적이고 정확한 분석은 필수적이다. 다른 한편으로 고객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에너지 및 인프라 자원을 구축하고 있다”고 자이트뷰의 설립자이자 CEO인 댄 버튼(Dan Burton)은 말했다. 그는 “우리는 AI 지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고객에게 즉각적인 답변과 장기적인 해답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동시에 당사는 가장 정확한 데이터를 캡처하기 위해 어떤 도구를 사용할지에 대해 점점 애그노스틱화하고 있다. 밸러가 전 세계 고객에게 다양한 자산 클래스 전반에서 인프라를 구축, 보호하고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포괄적인 서비스의 우수함을 인정해줘 감사하다. 고객은 혁신적인 에너지 및 인프라 소프트웨어를 이해하고 기술을 사용해 운영상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비즈니스를 수용한다”고 덧붙였다.

밸러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이트뷰는 새로운 기술과 독점적인 AI 소프트웨어로 항공 검사 산업을 지속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복잡한 소프트웨어 주도 기업과 밸러의 실제 운영 실적은 자동화를 통해 데이터 캡처 기능을 향상시키려는 자이트뷰의 신념을 강화한다.

밸러 에쿼티 파트너스의 파트너인 비벡 파티파티(Vivek Pattipati)는 “밸러는 비즈니스를 개선하기 위한 데이터 과학과 분석의 오랜 챔피언이었다. 자이트뷰의 지속적인 서비스 확장과 고급 검사 소프트웨어를 통해 정확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약속으로 당사의 임무는 자연스럽게 맞춰졌다. 자이트뷰가 이 리브랜딩을 실행하고 항공 이미지 및 데이터 솔루션의 다음 단계에 진입함에 따라 자이트뷰를 더욱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이트뷰는 ‘시간 보기’를 의미하며 당사 서비스의 특성과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지속 가능한 인프라로 전환을 가속하는 임무를 더욱 잘 나타낸다.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자이트뷰는 자산에 대해 일정 기간 동안의 변경 사항을 추적하는 장기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이트뷰는 고객 기반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새로운 도구를 도입하는 동시에 드론 서비스의 시장 리더십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작년 NASS 출시와 함께 다양한 시장에서 자산 소유자를 위한 원스톱 상점 역할을 할 수 있는 기능 및 전 세계적에서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파일럿 네트워크를 통해 자이트뷰는 제한 없는 정보 수집의 미래를 개척하고 있다.

자이트뷰가 시장 전반에서 항공 검사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zeitvie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이트뷰(Zeitview) 소개

자이트뷰는 에너지 및 인프라 분야의 글로벌 고객을 위해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자산 성능과 수명을 개선하는 고급 검사 소프트웨어를 구축한다. 당사는 고객의 다양한 자산 클래스 전반에서 유연하고 장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협력하는 데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세계 최대 기업의 신뢰를 받는 자이트뷰는 70개국 이상에서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zeitview.com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밸러 에쿼티 파트너스(Valor Equity Partners) 소개

밸러 에쿼티 파트너스는 다양한 개발 단계에서 고성장 기업에 투자하는 데 집중하는 운영 성장 투자 회사이다. 수십 년 동안 밸러는 성장과 규모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유한 전문 지식으로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밸러는 최고 수준의 탁월함과 업계를 변화시키기 위한 노력에 전념하는 선도 기업 및 기업가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밸러 에쿼티 파트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valorep.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0280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eitview.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Zeitview
기술 커뮤니케이션
CaitCaviness
zeitview@technica.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