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나이트, 산업 솔루션의 10~25배 더 빠른 확장성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트윈 산업 데이터 모델링 방식을 발전시키다

코그나이트는 인더스트리얼 데이터옵스(Industrial DataOps) 플랫폼의 최신 릴리스인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Cognite Data Fusion)을 통해 복잡한 산업 데이터에 대한 간단한 액세스 제공을 향상한다

뉴스 제공
Cognite
2023-02-08 13:30
오슬로, 노르웨이/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산업용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리더인 코그나이트(Cognite)가 오늘 인더스트리얼 데이터옵스 플랫폼인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에 도입되는 데이터 제품 기반의 고급 데이터 모델링 기능을 발표했다. 데이터 모델링은 표준 기반 오픈 인더스트리얼 디지털 트윈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 데이터 모델을 데이터 제품으로 관리하면 배포가 가속화되고 표준화 및 거버넌스를 통해 산업 디지털 솔루션 확장성의 비용과 복잡성이 감소한다.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은 여러 데이터 사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소스의 고유한 도구 및 워크플로에서 공통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를 통해 데이터 제품을 구축하고 기업 전체에 걸쳐 다양한 APM(자산 성능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고 확장하는 복잡성을 줄이는 데이터 모델을 생성할 수 있다.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은 기업이 데이터 엔지니어 및 설계자와 같은 데이터 전문가가 데이터의 사업 내용을 알고 있는 전문가, 즉 주제 전문가 및 데이터 과학자와 협업하는 건전한 데이터옵스 관행을 수월하게 수립하게 해준다.

이전에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와 데이터 과학자가 필요에 따라 명시적으로 데이터를 쿼리, 필터링 및 스테이징해야 했다. 이런 솔루션을 사용하는 데이터 소비자는 고급 데이터 모델링 사례를 통해 이전보다 더 쉽게 데이터를 찾고 해석할 수 있다. 보다 강력한 검색, 필터링, 정렬 및 집계 기능 덕분에 자산이 많은 조직은 산업 디지털 솔루션을 10~25배 빠르게 구축, 배포 및 확장할 수 있으며 포레스터(Forrester)가 수행한 총 경제 영향(Total Economic Impact) 연구에서 확인된 바와 같이 ROI는 400%에 달하는 결과를 낳는다.

코그나이트 최고제품책임자인 모 타나비안(Moe Tanabian)은 “우리는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의 최신 업데이트로® 계속해서 IT 및 OT 시스템을 보다 쉽게 동기화하고 복잡한 산업 데이터에 대한 간단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은 여러 산업 솔루션에 대한 데이터 흐름에 연결하고 운영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어준다. 이번 출시를 통해 생산, 안정성, 유지 관리 및 환경 KPI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에 특히 중점을 둔 것을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조직이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경제적 영향을 알아보기 위한 무료 상담으로 다음에서 30분짜리 코그나이트 가치 검토를 예약할 수 있다: www.cognite.com/en/value-review

코그나이트 소개

코그나이트는 글로벌 산업 SaaS 회사로, 전 세계 자산이 많은 산업의 본격적인 디지털 전환을 추진할 수 있도록 상황에 맞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액세스 가능한 데이터를 기업에 신속하게 제공한다는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설립됐다. 핵심 인더스트리얼 데이터옵스 플랫폼인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은 산업 데이터 및 도메인 사용자가 빠르고 안전하게 협업해 산업용 AI 솔루션 및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운영 및 확장하고 수익성과 지속 가능성을 모두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cognite.com 을 방문하거나 Twitter, LinkedIn에서 팔로우해서 알아볼 수 있다.

다음의 businesswire.com 페이지에서 원문 버전을 찾아볼 수 있다: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20600571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ognit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코그나이트(Cognite)
미셸 홀폴드
글로벌 PR 코그나이트, 부사장
Michelle.Holford@cogni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