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세계를 3D로 캡처하는 새로운 ArcGIS Reality 소프트웨어 출시

ArcGIS Reality로 디지털 트윈을 위한 현장, 도시 및 국가 차원의 3D 매핑을 가능하게 하다

뉴스 제공
Esri
2023-02-08 13:45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 정부, 과학 조직은 점점 더 드론, 유인 항공기 및 위성에 의존하여 이미지를 캡처한다. 자세한 이미지 데이터는 운영 및 기회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해 모든 픽셀로 정보를 추출하고 정적 사진을 동적 디지털 표현으로 변환한다. 건설 현장, 복잡한 도시 풍경 또는 전체 국가의 3D 모델 및 고해상도 지도를 통해 이런 조직은 장소와 상황을 있는 그대로 정확하게 보여주는 디지털 세계를 분석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지적 측량, 유틸리티 네트워크, 빌딩 정보 모델(BIM) 및 실시간 센서 데이터와 같은 지리 공간의 정보는 계층화 현실의 디지털 트윈이 된다. 이를 사용해 분석, 자산 모니터링 또는 예측 시뮬레이션을 통해 세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디지털 트윈의 기반으로서 현실을 캡처해야 하는 이런 필요성은 항공 이미지 시장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 시장은 2017년 14억달러에서 2025년까지 40억달러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산업 간 트렌드를 지원하기 위해 위치 정보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는 ArcGIS Reality를 선보였다.

에스리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잭 데인저먼드(Jack Dangermond)는 “디지털 트윈은 많은 산업에서 중요한 도구가 됐으며, 효율성을 위해 매우 정확한 최신 지도와 이미지에서 파생된 3D 모델에 의존한다”고 말했다. 그는 “당사는 세계를 디지털화하고 있는 전문가들에게 이 새로운 제품군을 제공하여 운영 규모와 상관없이 지역적이거나 세계적인 여부를 막론하고 우리 모두가 세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ArcGIS Reality는 새로운 ArcGIS Reality Engine을 사용하는 현장, 도시 및 국가의 현실 매핑을 위한 제품군이다.

· ArcGIS Reality for ArcGIS Pro-에스리의 플래그십 데스크톱 GIS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확장으로, 사용자가 드론이나 승무원이 탑승한 항공기의 이미지를 입력하여 현실 매핑을 위한 3D 출력을 생성할 수 있게 한다.

· ArcGIS Reality Studio-전체 도시 및 국가의 항공 이미지에서 현실 매핑을 위한 새로운 포커스 애플리케이션이다. 지도 중심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높은 생산 효율성을 통해 측량 등급의 현실 표현을 제공한다.

· Site Scan for ArcGIS-드론 프로그램 관리, 이미지 데이터 수집, 처리 및 분석을 단순화하도록 설계된 드론 이미지용 에스리의 클라우드 기반 종단 간 현실 매핑 소프트웨어이다.

· ArcGIS Drone2Map-드론 이미지의 현실 매핑에 중점을 둔 직관적인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으로, 오프라인 처리 및 현장에서의 신속한 매핑이 가능하다.

에스리의 ArcGIS Reality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go.esri.com/About_ArcGIS_Reality을 방문하면 된다.

에스리(Esri) 소개

에스리는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와 위치 정보 및 매핑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고객이 데이터의 모든 잠재력을 활용해 운영 및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랜즈에 설립된 에스리의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35만 개 이상 기업과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아프리카, 중동의 20만여 개 기관에 구축됐다. 여기에는 포천(Fortune)지가 선정한 500대 기업과 정부 기관, 비영리 단체, 대학이 다수 포함돼 있다. 에스리는 6개 대륙 100여 개 국가에 현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지사와 해외 유통업체, 파트너사를 두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 노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 사물 인터넷(IoT), 고급 분석을 위한 혁신적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esri.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3 Esri. 모든 권리를 보유한다. Esri, Esri 지구본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esri.com은 에스리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구역에서 등록한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다. 여기에서 언급한 기타 회사 및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 홍보
Jo Ann Pruchniewski
휴대전화: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