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디언트, 어드밴스드 워터텍 인수로 제조 역량을 강화하고 중동의 성장 촉진

두바이에 기반을 둔 수 처리 시스템 공급업체 인수로 그래디언트의 제조 자원을 강화하고 중동으로 범위를 확장

뉴스 제공
Gradiant
2023-02-09 13:5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급 수 처리 및 폐수 처리의 글로벌 솔루션 제공 업체인 그래디언트(Gradiant)가 멤브레인 기반 수 처리 및 폐수 처리 시스템의 선도적인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및 서비스 제공 업체인 어드밴스드 워터텍(Advanced Watertek)을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인해 그래디언트의 맞춤형 설계 및 통합 시스템을 위한 제조 자원이 강화되었다. 당사는 담수화 및 물 재사용, 액체 배출 최소화 및 제로, 자원 회수 솔루션을 위한 첨단 산업 용수 및 폐수 처리 분야에서 선두자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그래디언트는 어드밴스드 워터텍의 1만8000제곱피트 두바이 시설에 우수 제조 센터를 설립할 계획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그래디언트의 모든 기술과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중동 지역의 고객에게 더욱 빨리 배포할 수 있게 되었다.

그래디언트의 COO인 프라카시 고빈단(Prakash Govindan)은 “이 파트너십은 글로벌 프로젝트 기반을 지원하기 위해 최고 품질의 장비 및 시스템의 엔지니어링과 제작을 위한 그래디언트의 역량과 자원을 강화할 것이다”며 “우리는 또한 빠르게 성장하는 중동 시장에서 기존의 고객과 신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 합병 조직의 성장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어드밴스드 워터텍은 두바이 본사에서 운영되며 50개국 이상에 걸쳐 정유 및 화학, 에너지, 광업 및 해양의 주요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는 ISO 9001, 14001 및 45001 인증을 받았으며, 약 40년 동안 우수한 품질과 높은 신뢰성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당사는 이제 그래디언트와의 관계로 강화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수 처리 기술의 모든 범위를 구축하고 배치할 예정이다.

그래디언트(Gradiant) 소개

그래디언트는 첨단 물 및 폐수 처리 솔루션을 보유한 세계적 기업이다. 그래디언트는 최고의 물 전문가들이 지원하는 차별화되고 독점적인 종단 간 솔루션을 탑재한 제품군을 통해 필수 산업에서 고객의 미션 크리티컬 운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래디언트는 매사추세츠 공과대학(MIT)에서 설립되었으며, 산업화, 인구 증가 및 물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는 글로벌 문제를 해결하는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현재 525명 이상의 직원을 채용하고 있는 그래디언트는 보스턴 글로벌 본부, 싱가포르 지역 본부 및 글로벌 기술 연구소를 비롯해 12개국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www.gradiant.com을 방문할 수 있다.

어드밴스드 워터텍(Advanced Watertek) 소개

어드밴스드 워터텍은 UAE 두바이에 본사가 있으며 오만과 호주에 지사를 두고 있는 선도적인 멤브레인 기반 수 처리 및 폐수 처리 회사이다. 어드밴스드 워터텍은 1984년부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비용 효율적인 역삼투압 담수화 시스템을 에너지, 해양, 인프라, 서비스업, F&B 및 광업 산업에 제공해왔다. 당사는 ISO 9001, 14001, 45001 표준에 대해 로이즈 선급협회(Lloyds Register)의 인증을 받았다. www.advancedwatertek.com을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radia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그래디언트(Gradiant)
기업 연락처
Felix Wang
마케팅 부사장
fwang@gradia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