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G, 하버에너지 거래 계획 진입

2023-02-09 14:35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에너지 및 인프라 부문의 선도적인 기관 투자자인 EIG는 오늘 EIG의 특정 통제 계열사가 보유한 하버 에너지(Harbour Energy plc, 이하 HBR.L 또는 “회사”)의 최대 200만 주(이하 “주식”)의 판매를 허용하는 사전 협의된 거래 계획(이하 “거래 계획”)을 수립했다고 발표했다.

2022년 7월 8일에 발표한 바와 같이 EIG는 다양한 EIG 펀드 투자자 및 EIG 계열 주주에게 주식 분배를 완료했다. 배당금은 특정 EIG 제휴 주주에 대한 과세 대상이었으며, 그 결과 EIG는 주로 그러한 세금 의무를 충당하기 위해 거래 계획에 따라 주식 매각을 수행하고 있다. 2023년 2월 6일에 체결된 거래 계획은 2023년 3월 9일까지 EIG가 내부자 거래법 또는 하버 에너지 거래 제한에 따라 그렇게 하는 것이 금지될 수 있는 시간에 주식을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거래 계획은 독립 브로커에 의해 관리되며 거래 계획에 명시된 사전 설정 가격, 수량 및 시간제한이 적용된다. 거래 계획이 종료된 후에도 EIG는 회사의 최대 주주로 남아 관리 수단 및 독점 소유권을 통해 발행 주식의 약 15%를 보유하게 된다.

EIG 소개

EIG는 2022년 12월 31일 현재 227억달러를 관리하는 글로벌 에너지 및 인프라 부문의 선도적인 기관 투자자이다. EIG는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및 에너지 관련 인프라에 대한 민간 투자를 전문으로 한다. 40년의 역사 동안 EIG는 6개 대륙의 42개국에서 396개 프로젝트/회사에 446억달러를 투입했다. EIG는 워싱턴 D.C.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휴스턴, 런던, 시드니, 리우데자네이루, 홍콩, 서울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EIG 웹사이트 www.eigpartners.com을 참조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igpartner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EIG
FGS 글로벌(FGS Global)
켈리 킴벌리(Kelly Kimberly) / 브랜든 메시나(Brandon Messina)
+1 212-687-8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