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G, 즉각적인 비행 변경을 완전히 새로운 보기로 확인할 수 있는 항공편 상태 알림 출시

비행 정보 플랫폼에 상태 알림을 통합해 강력한 기술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OAG
2023-02-09 14:4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여행 데이터 및 인사이트 제공업체인 OAG는 오늘 즉각적인 비행 변경을 완전히 새로운 보기로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항공편 상태 알림(Flight Status Alerts) 출시를 발표했다.

항공편 상태 알림은 OAG 비행 정보 플랫폼에 직접 통합되며, 이 플랫폼은 이미 항공편 일정 변경에 대한 지속적인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항공편 상태 데이터는 항공편 일정과 함께 이제 OAG 고객에게 예약 엔진, 여행 및 숙박 앱, 항공사 앱, 온라인 여행사, 메타 검색, 검색 엔진 및 항공편 추적 앱을 포함하는 가장 광범위한 비행 정보를 제공한다.

이 강력한 조합으로 비행 일정이 잡힌 순간부터 수하물이 수하물 벨트에 닿는 순간까지, 그리고 그사이에 일어나는 모든 것에 대한 주요 일정 및 상태 데이터를 최초의 항공편 보기로 제공받게 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애저 이벤트 허브(Azure Event Hub)로 구동되는 이 고급 기술은 OAG의 항공편 정보 플랫폼에서 발송되는 알림에 속도와 확장성을 제공한다. 초당 평균 40개의 업데이트를 처리하고 일정 및 상태 변경에 따라 실시간으로 수백만 개의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다.

항공편 보기의 주요 이점은 다음을 포함한다.

· 새롭고 향상된 여행자 경험 및 더 높은 고객 충성도: 고객은 이제 출발 52시간 전뿐만 아니라 해당 기간 이후에도 변경 사항을 추적할 수 있다. 오늘날 여행자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완전히 새로운 확인 기능이다.

· 고품질 데이터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 확장 가능하고 유연한 플랫폼은 모든 고객의 기술 요구 사항에 맞는 클라우드 제공 API 연결 시스템에서 작동한다.

· 향상된 확장성 및 다양성: 고객은 실시간으로 수백만 건의 업데이트를 수신할 수 있으므로 비용이 많이 드는 수동 확인을 제거하고 언제든지 알림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OAG의 최고 경영자 필 칼로우(Phil Callow)는 “여행의 미래가 계속 진화함에 따라 시장은 더 나은 고객 경험과 운영 결과를 계획하고 알리고 추진하기 위해 지상과 공중에서 일어나는 일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항공편 상태 알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ww.oag.com/status-alerts를 방문한다.

OAG 소개

OAG는 1929년부터 항공 여행 생태계의 성장과 혁신을 지원해온 글로벌 여행업계의 선도적인 데이터 플랫폼이다.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OAG는 미국, 싱가포르, 일본, 중국 및 리투아니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oag.com을 방문하거나 Twitter에서 @OAG 항공을 팔로우해서 알아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businesswire.com에서 원문 버전을 볼 수 있다: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208005537/en/

웹사이트: http://www.oa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OAG 홍보대행
코퍼레이트 잉크(Corporate Ink)
크리시 아제베도(Chrissy Azevedo)
pressoffice@o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