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hs Detection, DHL Express Australia를 위한 다중 사이트 중앙 이미지 처리 솔루션 배포

뉴스 제공
Smiths Detection
2023-02-09 16:30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위협 감지 및 보안 검색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Smiths Detection은 오늘 DHL Express Australia를 대상으로 가동할 준비를 마친 다중 사이트 중앙 이미지 처리 및 관리 솔루션을 배포했다고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에 있는 기존의 Smiths Detection HI-SCAN 10080 EDX-2is 고속 자동 폭발물 탐지 스캐너를 하나의 지능형 네트워크에 연결한다. 이 네트워크는 모든 엑스레이 이미지를 단일 중앙 위치에서 분석할 수 있고 통합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DHL Express Australia는 중앙화된 지능형 검사 솔루션을 통해 인력 배치를 최적화할 수 있으며, 전체 운영 비용을 줄이면서도 보안 요원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이 기술은 TSA 및 호주 규정을 모두 준수하여 국제 항공 화물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검색에 사용될 예정이다.

Smiths Detection의 호주 매니징 디렉터 겸 남아시아 세일즈 디렉터인 Ajay Sankara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DHL Australia를 위해 검사 및 관리 플랫폼을 설치하게 되어 기쁩니다. 원격 검사와 중앙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검사 프로세스 전반에서 운영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쉽게 위협을 검사하고 전반적 성능을 모니터링하는 동시에 귀중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을 쉽게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보안 검색 장비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모든 주요 측정 영역에서 DHL 항공 화물 검사를 개선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보안 검색 요원 활용도의 경우 엑스레이 작업자 시간이 40% 이상 감소하였고, 특정 목적을 위해 설계된 검색실에 공동 배치를 하여 결정 시간 및 규정 준수를 개선하였으며, 보안 검색 요원을 실제 화물에서 분리하여 내부자 위협 리스크를 감소하였습니다. 관리의 중앙 집중화로 가시성이 크게 향상된 덕분에 이러한 개선을 촉진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소개

HI-SCAN 10080 EDX-2is는 듀얼 뷰 엑스레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수하물의 폭발물을 자동으로 검색하면서 작업자가 물체의 ‘뒷면을 볼 수 있는’ 자동 폭발물 감지 시스템이다.

MatriX Server는 엑스레이 유닛과 작업자 워크스테이션을 연결하는 시스템 관리 및 이미지 배포 시스템이다. MatriX Server는 다단계 엑스레이 네트워크 내에서 이미지 및 결과의 배포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miths Detection 소개

Smiths Detection은 항공, 항만 및 국경, 도시 치안 및 방어를 위한 위협 탐지와 검색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Smiths Detection은 70년 이상의 현장에서 검증된 경험을 갖추었으며 폭발물, 금지된 무기, 밀수품, 유독성 화학물질, 생물학 작용제 및 마약류의 위협과 불법 운송에서 사회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들도록 돕고 있다.

해당 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smithsdetecti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mithsdetec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miths Detection
Media Contacts
FTI Consulting
Tom Hufton/Harriet Jackson/Ffion Dash
+44 (0)20 3727 1000
sc.smithsdetection@fticonsulting.com

Smiths Detection
Fang Jing Zhi
지역(북아시아 및 남아시아) 마케팅 매니저
+65 9151 2942
jingzhi.fang@smithsdetection.com

Sophie Mills
기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 44 (0)73 8423 6474
sophie.mills@smithsdetec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