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사회교육원장,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뉴스 제공
에듀윌
2023-02-10 08:53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에듀윌 원격사회교육원의 신재목 원장이 학점은행제 운영 및 평생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상식은 9일 한국학점은행평생교육협의회 19차 정기총회에서 진행됐다.

이번 유공 표창은 교육부에서 이러닝 분야에서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으로 평생교육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관장을 추천받아 공개 검증 및 공적 심사를 거쳐 수여하는 상이다.

에듀윌 원격사회교육원 신재목 원장은 에듀윌 원격사회교육원을 통한 개인의 역량개발 및 평생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신 원장은 현재 한국학점은행평생교육협의회 개인정보보호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18년간 평생교육 실무자로서 학위수여자를 양성해왔다.

에듀윌은 2008년부터 학점은행제 서비스를 본격 운영하기 시작했다. 현재는 원격사회교육원 및 원격평생교육원을 운영하며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CPA 과정 전과목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2022년까지 누적 수강 206만 학점을 돌파하며 학점은행제 발전에 기여해왔다. 특히 일대일 전담 교육 매니저 제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 설계와 학사관리를 제공하고 학점은행제 전문상담센터를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맞춤 학습관리가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에듀윌 신재목 원장은 “이번 표창은 에듀윌 원격사회교육원의 우수성과 학점은행제 및 평생교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평생교육 지도자로서 사명감을 잊지 않고 온라인 교육 콘텐츠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학점은행제 서비스와 관련해 2014년 뛰어난 학습관리 능력을 인정받아 국가평생교육원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17년 고퀄리티 콘텐츠 개발 능력을 인정받아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2021년에는 원격평생교육원 조신성 원장이 성실한 학습 과정 관리와 교육 서비스 개선 노력 등 평생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홍보팀
김솔 매니저
02-6004-3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