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p, Motorola Mobility 및 Kyocera, 라이선스 사용자로 Access Advance의 HEVC Advance 특허 풀 가입

뉴스 제공
Access Advance LLC
2023-02-10 10:15
보스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ccess Advance는 오늘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 Sharp Corporation, Motorola Mobility LLC 및 Kyocera Corporation은 최근 추가 사항 중에서도 HEVC Advance 특허 풀의 라이선스 사용권자가 됐습니다.
· HEVC Advance 특허 풀 라이선스에는 현재 116개국에서 발급된 2만500개 이상의 HEVC/H.265 필수 특허가 포함돼 있으며, 이 중 1만7650개 이상의 특허는 HEVC Advance를 통한 풀 라이선스에만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cess Advance의 CEO인 Peter Moller는 “Sharp, Motorola Mobility, Kyocera가 HEVC Advance 특허 풀의 라이선스 사용권자가 돼 매우 기쁩니다. 세 회사 모두 소비자 가전 시장의 리더이며 HEVC Advance 특허 풀에 참여하는 것은 HEVC Advance 풀이 제공하는 가치를 나타내는 또 다른 지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또한 총 2만5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40명의 라이선스 허여자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HEVC/H.265 특허 환경의 75% 이상을 통합하기 위한 당사의 성공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은 당사의 라이선스 허여자와 라이선스 사용권자 모두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례 없는 가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풀 특허의 85%(1만7650건 이상)를 차지하는 31명의 라이선스 허여자가 HEVC Advance 특허 풀을 통해서만 HEVC 필수 특허에 풀 라이선스를 허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에 보다 단순함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 이러한 라이선스 허여자를 칭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Access Advance 소개

Access Advance LLC는 가장 중요한 표준 기반 비디오 코덱 기술의 필수 특허에 대한 라이선스를 허여하기 위해 특허 풀의 개발, 관리 및 관리를 주도하기 위해 설립된 독립 라이선스 관리자 회사입니다. Access Advance는 특허 소유자와 특허 실시자 모두에게 투명하고 효율적인 라이선싱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Access Advance는 현재 H.265/HEVC 기술에 필수적인 특허 라이선스를 위한 HEVC Advance 특허 풀과 VVC/H.266 기술에 필수적인 특허 라이선스를 위한 별도의 독립 VVC Advance 특허 풀을 관리하고 관리합니다. HEVC Advance 특허 풀 및 VVC Advance 특허 풀은 액세스 어드밴스 비디오 코덱 플랫폼 이니셔티브의 요소로서, HEVC 및 VVC 코덱이 포함된 제품을 보유한 적격 라이선스 사용자를 위한 Multi-Codec Bridging 계약을 통해 HEVC 및 VVC 기술을 단일 할인 로열티 요율 구조로 원활하게 통합합니다. 이런 혁신은 더욱 효율적인 차세대 풀 라이선싱 구조에 대한 시장의 열망에 부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ccessadvance.com)를 참조하십시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13598/en

웹사이트: https://accessadvanc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ccess Advance
Jonathan Karush
+1.617.460.7815
press@accessadv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