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의 컨버지드 패킷 코어, 아이스 노르웨이의 4G 및 5G 네트워크 지원

4G, 5G NSA(Non-Standalone) 및 5G SA(Standalone) 전반에 걸쳐 노르웨이 모바일 가입자를 위해 향상된 패킷 코어 네트워크 기능, 용량 및 새로운 서비스 제공

통신사업자 프레임워크용 마베니어 클라우드 자동화를 사용하여 배포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3-02-10 15:00
리딩, 영국/오슬로, 노르웨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마베니어(Mavenir)와 노르웨이에서 세 번째로 큰 모바일 운영업체인 아이스 커뮤니케이션즈(Ice Communications)가 클라우드 네이티브 컨버지드 패킷 코어의 완전 자동 배포를 발표했다.

이는 아이스 전용 데이터 센터 내의 통신사업자 프레임워크용 마베니어 클라우드 자동화 상에서 노르웨이의 아이스 네트워크에 4G, 5G NSA(Non-Standalone) 및 5G SA(Standalone)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한다.

마베니어의 완전히 컨테이너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컨버지드 패킷 코어는 5G로 진화하는 동시에 기존 모바일 네트워크를 현대화하기 위해 모든 G에 대한 다세대 지원을 통해 5G의 유연하고도 비용 효율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컨버지드 패킷 코어는 데이터, 음성, 메시징 서비스 및 네트워크 슬라이싱을 지원하여 여러 고객이 네트워크를 공유하면서 더욱 효율적으로 네트워크 리소스를 활용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해당 배포에는 클라우드 플랫폼 및 네트워크 작업량의 완전 자동화 배포를 위한 통신사업자 프레임워크용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자동화 구축,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수동 프로세스의 필요성 제거, 운영 비용 절감이 포함된다. 프레임워크는 초기 배포 자동화 외에도 자동 구성 업데이트 및 서비스 내 SW 롤링 업그레이드를 조율하여 서비스 환경을 개선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원활하고 빠르게 출시할 수 있게 한다. 아이스는 몇 시간 또는 며칠이 아닌 몇 분 만에 네트워크 기능을 배포할 수 있게 된다.

아이스 커뮤니케이션즈의 최고경영자 에이빈드 헬가커(Eivind Helgaker)는 “노르웨이 네트워크의 미래에 대한 투자와 성장에 중점을 두고 있는 이때 이러한 배치는 회사에 필수적이다. 5G SA로 지원되는 새로운 사용 사례는 우리가 사업을 성장시키는 과정에서 전략적 역할을 할 것이다. 새로운 기술과 혁신을 활용하면서 고객에게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스를 지원하는 컨버지드 패킷 코어 제공자인 마베니어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베니어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파딥 콜리(Pardeep Kohli)는 “마베니어는 아이스가 미래지향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5G SA를 통해 복잡하고 폐쇄된 레거시 네트워크 인프라에서 벗어나 5G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된 것을 축하한다. 마베니어는 아이스의 네트워크 혁신 여정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우리는 노르웨이 시장에 우수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마베니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2023년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2023)에서 피라 그란 비아 홀 2(Fira Gran Via Hall 2), 부스 2H60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여기(https://www.mavenir.com/mwc/)를 클릭하여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아이스 커뮤니케이션즈 소개

현대적이고 강력하며 효율적인 최고의 모바일 네트워크를 갖춘 아이스는 노르웨이의 3대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 중 하나이다.

출범 이후 노르웨이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운영업체인 아이스는 이미 전체 포트폴리오에서 75만7000명의 고객을 확보했으며 네트워크, 새로운 서비스 및 고객 성장에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의 비전에 중점을 두고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며 첨단 기술을 개척하고 있다. 업계 유일의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마베니어는 세상이 연결되는 방식을 혁신하고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인 수치이다. www.mavenir.com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PR 문의
PR@mavenir.com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미국)
에마누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 EM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