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 에코시스템의 진행 상황을 공개하는 MWC Barcelona에 참석할 O-RAN 얼라이언스의 이벤트와 데모

MWC Barcelona에서 2023년 2월 28일에 O-RAN 얼라이언스의 에코시스템 브리핑이 이루어진다.

MWC23에서 열리는 “Open RAN – The Debate” 세션에 O-RAN 얼라이언스가 참석한다.

O-RAN 에코시스템의 진행 상황을 공개할 MWC23에서 O-RAN 기술과 솔루션에 관한 65개 데모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뉴스 제공
O-RAN Alliance e.V.
2023-02-12 11:15
본,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WC Barcelona에서 2023년 2월 28일에 O-RAN 얼라이언스의 에코시스템 브리핑이 실시된다.

O-RAN 얼라이언스는 2023년 2월 28일(화) 15:30~16:30 CET에 도이치텔레콤 부스(3번 홀 3M31 스탠드)에서 차기 산업 행사를 개최할 계획을 갖고 있다. 행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 O-RAN 진행 상황 업데이트 및 향후 진행 방향 안내
-알렉스 진성 최, O-RAN 얼라이언스와 도이치 텔레콤 산하 SVP 그룹 테크놀로지 이사장
-스테판 엥겔-플레시히, O-RAN 얼라이언스 최고운영책임자
· 아시아, 유럽 및 미주 지역의 선도적 사업자를 대상으로 오픈랜의 광범위한 채택을 지원하는 주요 분야에 대한 관점:
-오픈랜 테스트 및 통합 - 치린 아이, 차이나 모바일 수석 과학자 겸 O-RAN 기술운영위원회 공동의장
-오픈랜 보안 - 클레어 쇼뱅, 오렌지(Orange) 전략 아키텍처 및 표준화 담당 이사
-RAN용 개방형 소프트웨어 - 롭 소니, AT&T 서비스 RAN 테크놀로지 담당 부사장
· 오픈랜 지역 개발, 시험, 배포 및 오픈랜 보안에 대한 업계 패널 토론:
-페트르 레들, 도이치 텔레콤 네트워크 시험 및 통합 연구소 부사장
-그렉 만가넬로, 후지쯔 5G 모바일 시스템 비즈니스 사업부 수석부사장 겸 부대표
-제라르도 지아레타, 퀄컴 테크놀로지 제품관리 담당 부사장
-니콜라 마르질리아노, 윈드 리버 국제 텔코 영업 담당 부사장
-레이 르 메스트르, 텔레콤 TV 편집장(토론 진행자로 참석)
· 오픈랜 에코시스템 성숙도 및 에너지 효율에 관한 업계 패널 토론:
-시드 체누몰루, 디시 와이어리스 기술개발 담당 부사장
-존 베이커, 마브니 에코시스템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부사장
-마스다 마사후미, NTT 도코모 RAN 개발 담당 책임자
-프란시스코 마틴, 보다폰 그룹 서비스 오픈랜 담당 대표
-레이 르 메스트르, 텔레콤 TV 편집장(토론 진행자로 참석)

추가 업데이트를 확인하거나 행사 라이브 스트림을 보려면 당사 웹사이트를 팔로우하십시오.

MWC23에서 열리는 “Open RAN - The Debate” 세션에 O-RAN 얼라이언스가 참석한다.

O-RAN 얼라이언스의 알렉스 진성 최 이사장이 MWC Barcelona 컨퍼런스 스트림의 “Open RAN - The Debate” 세션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2023년 2월 27일(월) 16:15~17:00 CET에 MWC 스테이지 A, 6번 홀에서 개최된다. 패널 토론에서는 무선 액세스 네트워크의 분산 및 광범위한 채택과 관련된 기회와 과제를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시스템 통합, 보안, 산업의 역할과 책임, CAPEX/OPEX 절감 또는 지속가능성과 같은 주제에 대한 논의가 다각적으로 이루어진다.

O-RAN 에코시스템의 진행 상황을 공개할 MWC23에서 O-RAN 기술과 솔루션에 관한 65개 데모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O-RAN 얼라이언스 멤버와 참석자 58명이 MWC Barcelona 또는 O-RAN 가상전시회에서 O-RAN 기반 기술과 솔루션에 대한 65개의 데모를 실시할 계획으로, 해당 부스에서 방문자의 참여를 기다릴 것이다.

O-RAN 얼라이언스는 MWC 전시회에서 방문자가 O-RAN 데모를 공개하는 부스로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 맵을 제작했다.

O-RAN 얼라이언스는 최신 O-RAN 데모를 공개할 회사와 기관을 자랑스럽게 소개한다.

모든 데모에 관한 세부 사항은 최근의 웹 공지를 참고하도록 한다.

지능형 RAN 데모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xeCJ3g)

오픈랜 데모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HTDRhY)

O-RAN 얼라이언스 소개

O-RAN 얼라이언스는 무선 액세스 네트워크(RAN) 산업에 종사하는 300개 이상의 모바일 사업자, 벤더, 연구 및 학술 기관으로 구성된 국제 커뮤니티이다. RAN이 모바일 네트워크의 핵심 부분이 됨에 따라 O-RAN 얼라이언스의 사명은 보다 지능적이고 개방적이며 가상화되고 완벽하게 상호 운용 가능한 모바일 네트워크로 업계를 재편하는 것이 되었다. 새로운 O-RAN 규격은 보다 경쟁력 있고 의욕에 찬 RAN 공급자의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게 하여 더 빠른 혁신으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다. 동시에 O-RAN 기반의 모바일 네트워크는 모바일 사업자의 운영뿐 아니라 RAN 배포의 효율까지 개선한다. 이를 위해 O-RAN 얼라이언스는 새로운 RAN 규격을 발표하고, RAN용 공개 소프트웨어를 출시하며, 구현을 위한 통합과 테스트에 참여하는 멤버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o-ran.org 를 방문하십시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12537/en

첨부자료:
(표1) O-RAN 지능현 RAN 데모.pdf
(표2) 오픈랜 데모.pdf

웹사이트: http://www.o-ran.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O-RAN 얼라이언스 PR 담당
Zbynek Dalecky
pr@o-r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