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 프로그래밍 가능한 초소형 고전압 정밀 DC-DC 컨버터 출시

정밀하고 안정적인 출력 전압, 작은 크기 및 향상된 절연을 통해 의료, 생명 과학, 산업 및 반도체 애플리케이션에 중요한 고전압 요구 사항을 지원합니다.

뉴스 제공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나스닥 AEIS
2023-02-13 10:15
덴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나스닥: AEIS)는 첨단 기술로 제조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이며, 오늘 새로운 시리즈의 초소형 절연 단일 및 이중 출력 고전압 DC-DC 컨버터를 출시했습니다. Advanced Energy UltraVolt© AEQ 시리즈는 광범위한 의료, 생명 과학, 산업 및 반도체 장비 애플리케이션에서 전력 변환을 최적화합니다.

AEQ 시리즈의 장치는 +5 VDC의 입력 전압이 제공하는 0.5W 출력 전력으로 최대 600 VDC를 공급하고 다른 소형 폼 팩터 DC-DC 컨버터에 비해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점에는 컨트롤 핀 전압에 비례하는 출력이 포함되어 0에서 최대 정격값까지 완전한 프로그래밍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출력 안정성은 최대 전압 출력 및 전체 부하에서 5% 이내입니다. 1500 VDC의 높은 입력-출력 절연 등급을 통해 정밀한 출력 전압 제어를 지원하고 휴대용 장비에 필요한 안전 수준을 충족하며 의료 및 생명 과학 애플리케이션의 규정 준수를 지원합니다.

Advanced Energy 의료 전력 제품 부문 마케팅 부사장 Conor Duffy는 “작은 크기, 손쉬운 전압 제어, 출력 전압 정확도 및 안정성 덕분에 AEQ 시리즈는 공간과 무게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인 고전압 제품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라고 말하고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 시리즈는 특히 실리콘 감지기 및 애벌란치 포토 다이오드에서 MEMS 장치 및 초음파 트랜스듀서에 이르는 휴대용 장치에 매우 적합합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컨트롤이 유연성, 정밀도 및 신뢰성을 향상해 특정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AEQ 시리즈는 단극 100V~600V 모델과 50V~300V의 양극 버전으로 구성되며, 후속 릴리스를 위해 더 높은 전력 및 전압 레벨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0.5인치 x 0.5인치 x 0.5인치(큐브)의 견고한 진공 캡슐화 패키지에 들어 있는 컨버터는 충격과 진동으로부터 보호됩니다. 모든 장치는 UL/cUL 및 IEC-62368-1 안전 승인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기술 사양을 보려면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Advanced Energy 소개

Advanced Energy Industries(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 나스닥: AEIS)는 미션 크리티컬 응용 분야 및 공정용으로 첨단 기술로 제조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Advanced Energy의 전력 솔루션은 반도체 장비, 산업 생산, 의료 및 생명 과학, 데이터 센터 컴퓨팅, 네트워킹 및 통신을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의 복잡한 응용 분야에서 고객이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Advanced Energy는 엔지니어링 노하우와 전 세계 고객에 대한 신속한 서비스 및 지원을 통해 기술 발전에 부응하고 고객의 성장을 촉진하며 전력의 미래를 혁신하기 위한 협력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40년 동안 완벽한 전력 공급을 구현하기 위해 매진해 왔습니다. Advanced Energy의 본사는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advancedenergy.com 참조.

Advanced Energy | 정밀. 전력. 성능. 신뢰.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10037/en

웹사이트: http://www.advanced-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rand Bridges for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Simon Flatt
+1 310.529.0321
aei@grandbridg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