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토, 기업 번역 관리 플랫폼 ‘플리토 엔터프라이즈’ 업데이트 출시

담당자별 권한 설정하는 계정 ‘관리 기능’ 추가로 프로젝트 관리 편의성 증대

업데이트 출시 기념 ‘웰컴 바우처’ 증정 이벤트 3월까지 진행

뉴스 제공플리토 (코스닥 300080)
2023-02-13 09:4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2월 13일 -- 언어 데이터 및 전문번역 서비스 기업 플리토(대표 이정수)가 기업 고객용 번역 관리 플랫폼 ‘플리토 엔터프라이즈’를 업데이트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플리토 엔터프라이즈는 기업 고객용 다국어 번역 관리 플랫폼으로, 해외 사업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 현지화로 번역이 지속적으로 필요한 모든 기업에 최적화됐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주요 언어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힌디어, 폴란드어, 튀르키예어 등 전 세계 37개 이상의 언어 번역을 지원하며 번역 의뢰부터 견적 및 진행 현황 확인, 번역가 커뮤니케이션, 번역 히스토리 관리 등을 모두 한곳에서 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계정 관리’ 기능이 추가되면서 담당자별 권한 설정이 가능해졌다. 기업 내 담당자들을 △어드민(Admin) △팀 매니저(Team Manager) △매니저(Manager)로 분류 지정해 번역 프로젝트 및 페이지별 열람 권한, 수정 권한 등을 차등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기업 내 번역 프로젝트 관리의 편의성과 효율성이 크게 높아지고, 기업별 고유 계정 및 워터마크 삽입 기능에 계정 관리 기능이 추가돼 콘텐츠 보안도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플리토 이정수 대표는 “K-웹툰 등 문화 콘텐츠 수출과 다양한 산업에서 기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 번역 수요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편의성과 효율성, 보안성을 한 번에 제공하는 플리토 엔터프라이즈는 이미 국내 대형 엔터사와 IT 기업 및 게임회사 등이 이용하고 있다. 고품질 번역과 고효율의 프로세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글로벌 사업 성공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플리토는 업데이트 출시 기념으로 플랫폼 회원 가입 시 ‘웰컴 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플리토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litto.com/

연락처

플리토
마케팅팀
양이형 매니저
02-512-01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플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