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 중계방식 모바일 맞고 게임 등장

서울--(뉴스와이어)--게임리그 중계 방송 스타일의 모바일 맞고 게임이 나왔다.

엔텔리젼트(대표 권준모, www.entelligent.co.k)는 신작 모바일 맞고 게임 <스타맞고>를 오는 9일부터 KTF-SKT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KTF는 9일부터 공개되며 SKT는 11월 중순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스타맞고>는 게임 리그 중계 형태로 진행되는 모바일 맞고 게임. 지난해 넥슨에서 개발한 <스타맞고> 온라인 버전을 모바일 환경에 맞춰 새롭게 개발되었다. 게임리그 인기 해설자인 엄재경씨와 캐스터 전용준씨, 해설자 김도형씨의 목소리가 새로 녹음되었다.

일반적인 연예인 맞고와 달리 엄재경, 전용준, 김도형 환상의 콤비 멘트가 계속 이어져 마치 게임리그 중계를 듣는 듯한 효과를 낸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각 상황에 맞는 시나리오를 미리 짜고 이들의 실제 음성이 맞고 게임 상황에 사용되었다. “오광위험!! 이거 GG쳐야 하나요?” “핵도 못쓰고 흔드네요!” 등 마치 게임 리그를 듣는 것 같은 멘트가 재미를 더한다.

또한 플레이어가 돈만 관리하는 것에서 벗어나 팬을 관리하는 `팬` 시스템과 맞고 룰을 자신이 정할 수 있는 `스킬`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팬의 증가 여부에 따라 판돈 및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스킬`은 특정 조건을 통해 스킬 게이지가 100%가 되었을 때 발동하며 상대방의 피를 뺏거나 팬이나 금액을 뺏어오고 상대방에게 GG선언을 유도하는 등 승부의 판도를 변화시킨다.

특히 원버튼 형태의 보너스 미니게임이 삽입되어 맞고만 치는 지루함을 줄이며 긴장감 넘치는 게임 진행을 느낄 수 있다.

엔텔리젼트 관계자는 “기존 모바일 맞고 게임에서 접하기 힘든 음성 부분을 특화 시켜 기존 모바일 게임 시장에 일대 활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타맞고>의 각 이통사별 다운로드 경로는 다음과 같다. (* SKT 11월 중순 이후 서비스)

KTF: 멀티팩(자료실) ▶게임 ▶고스톱/퍼즐/퀴즈 ▶유명/정통 맞고 ▶넥슨스타맞고
SKT: 게임Zone ▶고스톱패왕전 ▶고스톱패왕전[ⓜ] ▶스타맞고


웹사이트: http://www.nexonmobile.com

연락처

엔텔리젼트 김용석 홍보실장 928-9582 011-463-62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