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 밸런타인데이 세일 이벤트 진행… 최대 50% 할인

뉴스 제공
피코
2023-02-13 14:40
서울--(뉴스와이어)--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PICO 4 구매 시 VR 게임을 3종 무료 증정한다. PICO 스토어(Store) 인기 게임인 올인원 스포츠 VR, Les Mills Bodycombat, Townscaper가 제공된다.

온라인 구매 시 2월 19일까지 쿠팡을 통해 PICO 4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0%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ICO 올인원 VR 헤드셋 보유 고객은 2월 19일까지 PICO 스토어에서 최대 50% 세일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최신 PICO 스토어 콘텐츠를 더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PICO는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PICO는 새 학기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6일부터 23일까지 지마켓, 옥션, 쓱닷컴에서 PICO 4를 구매하는 고객은 10%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 23일에서 28일까지 네이버에서 구매하는 고객도 10%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PICO는 2022년 10월 차세대 올인원(All-in-One) VR 헤드셋 ‘PICO 4’를 국내에 출시했다. 편안함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된 PICO 4는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 현실을 더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PICO 스토어에서는 대형 타이틀인 ‘더 워킹 데드: 세인트 앤 시너스 챕터 2’를 포함해 PICO 독점 타이틀 ‘서바이벌 네이션’,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Real VR fishing’, ‘올인원 스포츠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여자)아이들 독점 VR Concert’, ‘2022 MBC 가요대제전 VR 스페셜’, ‘K팝 걸그룹 VR 배틀 프로그램’ 등 K-팝(POP) 관련 콘텐츠도 감상할 수 있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가상 현실(VR) 기업이다. PICO는 VR 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확장 현실)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picoxr.com/kr

연락처

PICO
심의정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