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도, 2023년 데이터 통합 도구 Gartner® Peer Insights™ 고객의 소리에서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

피어 리뷰에 따르면 18개월 동안 고객의 93%가 데이터 관리 리더로 추천함

뉴스 제공
Denodo Technologies
2023-02-14 09:35
팔로알토,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관리 분야 글로벌 리더인 디노도(Denodo)는 데이터 통합 도구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 고객의 소리 2023년 1월 25일 보고서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으로 선정되었다.

5점 만점에 4.4점*을 받은 디노도는 Gartner® Magic Quadrant™ 데이터 통합 도구 리더 가운데 2023년 고객의 선택으로 인정받은 3개 업체 중 하나이며, 3년 연속 인정받은 유일한 솔루션 벤더이다.

디노도 플랫폼에 대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사용자 리뷰 및 평가의 전체 내용은 여기(https://gtnr.it/3YuT4N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트너에 의하면 “피어 인사이트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의사 결정권자를 위해 설계된 무료 피어 리뷰 및 평가 플랫폼이다. 리뷰는 진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엄격한 검증과 조정 과정을 거치며, 이렇게 집계된 피어의 관점은 솔루션 구현과 운영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에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솔루션 구매 프로세스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2023년 데이터 통합 도구 분야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에서 디노도 고객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디지털 전환과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하려면 필수입니다.”
· “디노도는 매우 사용하기 쉽고 우수한 성능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데이터 통합을 위한 스마트 솔루션, 뛰어난 고객 지원.”

“가트너가 정의하는 데이터 통합이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및 최종 사용자의 데이터 소비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데이터 소스와 데이터 유형에 상관없이 일관된 데이터 액세스 및 전달을 가능하게 해주는 아키텍처, 방법론, 도구를 의미한다. 데이터 통합 도구를 사용하면 다양한 엔드포인트와 모든 인프라에 걸쳐 데이터를 액세스, 통합, 변환, 처리, 이동하여 데이터 통합 사용 목적을 지원할 수 있다.” 가트너에 따르면 “고객의 소리 오른쪽 상단 쿼드런트에 위치한 벤더는 고객의 선택 배지가 달려있어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벤더는 시장의 평균 고객 경험, 평균 사용자 관심 및 채택을 모두 충족하거나 능가했다.”

디노도 수석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라비 샹카(Ravi Shankar)는 “3년 연속 고객의 선택으로 인정받은 것은 디노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디노도가 제공하는 가치에 대한 생생한 증언이라고 믿는다”며 “고객이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신 만큼 디노도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출처: 가트너,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데이터 통합 도구, 피어 기여자, 2023년 1월 25일. 가트너, 데이터 통합 도구 부문 매직 쿼드런트, 에티샴 자이디(Ehtisham Zaidi), 샤랏 메논(Sharat Menon), 로버트 타나라즈(Robert Thanaraj), 니나 쇼웰(Nina Showell) 2022년 8월 17일.

피어 인사이트 소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숙련된 IT 전문가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해 검증된 직접 리뷰를 제공하는 공개 플랫폼이다.

필수 면책 조항

2022년 11월 30일 기준 55개 리뷰를 기반으로 한 평가 및 리뷰이다. Gartner는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며 Magic Quadrant 및 Peer Insights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서는 허가를 받아 사용된다. All rights reserved.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콘텐츠는 개별 최종 사용자의 의견과 플랫폼에 나열된 벤더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되고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의 관점을 대변하지도 않는다. 가트너는 이 콘텐츠에 묘사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콘텐츠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는다.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 묘사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가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명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장하지도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며 이 연구와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트위터: https://ctt.ac/k6r0Q

디노도 소개

디노도는 데이터 관리 분야 글로벌 리더이며 수상 경력이 있는 디노도 플랫폼은 논리적 접근법을 사용하여 셀프서비스 BI, 데이터 과학,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통합, 전사적 데이터 서비스를 지원하는 데이터 통합, 관리, 배포 플랫폼이다. 400% 이상의 ROI 및 수백만 달러의 이익을 실현하고 있는 디노도 고객사는 30여 개 산업의 대기업과 중견기업에 걸쳐 있으며, 6개월 미만의 시간에 투자 수익을 환수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www.denodo.com/kr 을 방문하거나 (02) 6001-3191에 전화로 문의바랍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nodo.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enodo(디노도)
McCoin & Smith Communications Inc.
크리스 맥코인(Chris McCoin) 또는 리처드 스미스(Richard Smith)
508-429-5988(크리스) 또는 978-433-3304(릭)
chris@mccoinsmith.com 또는 rick@mccoinsmi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