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스타벅스® 바이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 체험존 운영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여의도 IFC 몰에서 오피스 카페 경험을 위한 커피 체험존 2월 17일까지 운영

신제품 ‘스타벅스® 바이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포함한 다양한 커피 시음 및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머신 체험 기회 제공

머신 및 커피 상담 서비스, 방문 인증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네스프레소
2023-02-14 10:4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의 기업용 라인인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Nespresso Professional)’이 ‘스타벅스® 바이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 출시를 기념해 2월 17일까지 여의도 IFC 몰에서 커피 체험존을 운영한다.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이 선사하는 프리미엄 오피스 카페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번 체험존에서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인 스타벅스® 바이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3종을 포함한 다양한 네스프레소 커피를 선보인다. 개인 취향에 맞는 커피를 직접 선택하고 시음해보면서 네스프레소 오피스 카페의 매력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상담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체험존에서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상담 서비스를 통해 기업 전용 커피 머신 및 커피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네스프레소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네스프레소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해 체험존 방문 소감과 함께 현장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체험존에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머신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됐다. 체험존에 마련된 ‘네스프레소 모멘토’는 기업용 머신 라인인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리스트레토(25㎖)부터 아메리카노(150㎖)까지 취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의 커피를 제공한다. 머신의 전면 터치스크린을 통해 커피별 레시피, 아로마, 강도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최근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머신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신제품 스타벅스® 바이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신제품은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로 구성되며,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로스팅을 경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머신 및 커피는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소개

최상의 품질로 캡슐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AAA 지속 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전 세계 18개국 14만명이 넘는 농부들과 협력해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 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 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꾸준히 최상 품질의 커피 공급을 보장하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커피 수확량과 커피 품질 개선을 돕고 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2022년 높은 사회적, 환경적 책임과 투명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s://www.nespresso.com

연락처

네스프레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홍수연 차장
02-6250-7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