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R, 전략적 미션 지원 위해 브랜드 및 사명 변경 발표

기업의 혁신 여정을 반영하고, 임베디드 엔지니어링 강화에 중점 둔 새로운 VI 기반 브랜드 업데이트 발표

회사 이름도 ‘IAR 시스템즈’에서 ‘IAR’로 변경

뉴스 제공
IAR 나스닥OMX스톡홀름 IAR-B
2023-02-14 11:0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개발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 회사 IAR(IAR®)은 14일 회사 미션을 반영한 새로운 로고와 VI (visual identity)를 통해 업데이트된 브랜드 출범 소식을 발표했다. 브랜드 이름도 앞으로는 ‘IAR’로 변경된다.

이는 기존 회사명에서 ‘시스템즈(Systems)’라는 용어를 과감히 삭제함으로써 최신 기술, 첨단 컴퓨팅 및 인텔리전스의 의미를 더 활력 있는 형태로 표현한 것이다. 시기적으로도, 새로운 기업 브랜딩은 조직 전반에서 일어나고 있는 주요 변화들과 일맥상통한다.

새로운 BI (brand identity)와 참신한 로고의 현대적 모습은 미래의 혁신을 위한 집중과 더 안전하고 다채로우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인간의 경험을 포착해 형상화한 것이다. 앞으로도 IAR은 임베디드 개발 및 보안을 위한 첨단 임베디드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IAR 리처드 린드(Richard Lind) 최고 경영자(CEO)는 “1983년 설립된 IAR은 임베디드 기술 분야를 위해 최고의 엔지니어링을 제공해 온 탄탄한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지난 40년간 사업을 이어오면서 고객에게 최고의 소프트웨어 혁신과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도전과 변화를 거듭해왔다. 우리는 오늘 이렇게 고객이 오늘의 제품과 내일의 혁신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미션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업데이트를 발표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BI는 변화를 수용하고, 혁신에 투자하고, 새로운 도전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술 주도 기업으로서, IAR을 미래 지향적으로 한 단계 더 끌어올리는 중요한 시기에 발표됐다. 그래픽 아이덴티티는 브랜드, 가치, 임베디드 기술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한 노력을 시각화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됐다. 새로 업데이트된 브랜드는 회사명을 IAR로 변경하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리처드 린드 CEO는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우리의 새로운 브랜드는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기기를 위해 안전하고 지능적인 임베디드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항상 젊음과 관련성을 유지하려는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 우리는 이제 다음 여정을 위한 첫발을 뗐다”고 말했다.

새로운 브랜딩은 발표 이후 수 주 안에 적용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된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은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IAR 소개

IAR은 임베디드 개발을 위한 세계 최고의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해 전 세계 기업들이 현재를 위한 제품과 미래의 혁신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 1983년 설립 이래 IAR의 솔루션은 백만개가 넘는 임베디드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서 품질, 신뢰성 및 효율성을 보장해 왔다. IAR 본사는 스웨덴 웁살라에 있으며 전 세계에 영업 및 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IAR 시스템즈 그룹 AB는 미드캡(Mid Cap)의 나스닥 OMX 스톡홀름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IAR 시스템즈,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임베디드 트러스트, C-Trust, C-SPY, C-RUN, C-STAT, IAR 비주얼 스테이트(IAR Visual State), I-jet, I-jet Trace, IAR 아카데미(IAR Academy), IAR 그리고 IAR시스템즈의 로고는 IAR Systems AB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그 밖에 다른 모든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다.

브랜드 프레젠테이션: http://www.iar.com/our-brand-story

웹사이트: https://www.iar.com

연락처

IAR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