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시티, ASM 글로벌과 미국 버지니아주 헨리코 카운티의 친환경 경기장 개발 및 운영 협력

뉴스 제공
ASM Global
2023-02-14 14:3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그린시티 파트너스(GreenCity Partners)와 ASM 글로벌(ASM Global)이 미국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경기장으로 계획된 헨리코 카운티(Henrico County)의 1만7000석 규모 그린시티 경기장(GreenCity Arena)의 개발 및 운영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장소는 투어 콘서트, 가족용 쇼, 스포츠 및 토너먼트를 위해 설계될 예정이며 23억달러 개발 프로젝트의 중심이 될 예정이다.

이 계약은 또한 ASM 글로벌이 그린시티의 다른 구성 요소에 대해서도 협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내용을 제공하며, 여기에는 개발자들이 추가적인 지역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믿는 메인 스트리트 소매업 및 호스피탈리티 용도가 포함된다.

ASM 글로벌은 세계 최고의 장소 관리 기업이자 실시간 이벤트 경험의 프로듀서이다. 전 세계적으로 350개가 넘는 최고의 장소를 보유한 이 회사는 5개 대륙에 걸쳐 경기장, 스타디움, 공연 예술 센터, 극장 및 컨벤션 센터 등 다양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그린시티 파트너스의 대표인 마이클 홀마크(Michael Hallmark)는 “우리는 지역 프로그램도 이해하는 경기장 개발 파트너를 원했다”며 “경기장이 주요 어트랙션이 되면 좋겠지만, 그린시티는 단순한 어트랙션을 훨씬 뛰어넘는다”고 말했다.

헨리코 카운티는 2020년 12월에 높은 지속 가능성 기준에 따라 설계된 사무실, 주거, ​​소매점 및 호텔 용도를 특징으로 하는 복합 용도 개발의 생태 지구로서 그린시티를 처음 발표했다. 이 경기장은 넷제로 에너지 프로젝트로 계획되고 있으며 개발자들은 이곳이 추가 설계 기능과 관행을 통해 미국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경기장이 될 것으로 믿고 있다.

홀마크는 “기후 변화 행동 전략을 결정 과정의 핵심 요소로 보고 있는 투어 아티스트와 기업 후원자의 목록은 계속 늘고 있다. 그들은 어디든 갈 수 있지만, 이곳에 와 주기를 희망한다”며 “과학 기반 목표와 넷제로 목표를 개발하는 것은 선한 비즈니스”라고 말했다.

페어필드 지구의 감독 위원회 회장인 프랭크 J. 손턴(Frank J. Thornton)은 “헨리코 카운티는 ASM 글로벌을 그린시티의 또 다른 주요 파트너로 환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이 회사는 어제 슈퍼볼 LVII가 열렸던 애리조나 글렌데일의 스테이트 팜 스타디움을 포함해 전 세계에 걸쳐 수백 개의 최고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를 운영한 뛰어난 기록이 있다. 커뮤니티 발전 기구와 함께 ASM 글로벌이 우리 올스타팀에 추가됨에 따라 그린시티는 엄청난 추진력을 갖게 되었으며 이륙할 준비가 됐다”고 언급했다.

경기장 건설 비용은 1월 24일 헨리코 감독 위원회가 설립한 그린시티 커뮤니티 발전 기구(CDA)를 ​​통해 발행된 채권으로 대부분 지급될 예정이다. CDA는 별도의 이사회에서 감독하게 된다. JP모건체이스(JPMorgan Chase & Co.)가 유가증권 인수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린시티 파트너스의 수잔 이스트리지(Susan Eastridge)는 “작년의 대부분을 우리는 CDA의 구성과 경기장 자금 조달에 집중했다”며 “개발 자격이 있고 카운티와 체결한 개발 계약을 체결한 상태에서 세계적 수준의 경기장 개발 및 관리 파트너와 협력한 것은 경기장 설계와 건설을 진행하는 데 마지막 남은 부분 중 하나였다”고 말했다.

이스트 파람 로드(East Parham Road)와 295번 주간 고속도로 사이의 95번 주간 고속도로를 따라 위치한 경기장 부지는 버지니아의 주요 경기장을 위한 최적의 위치로 꼽힌다.

ASM 글로벌 개발 담당 부사장인 리암 손턴(Liam Thornton)은 “우리는 I-95 회랑이 보스턴에서 마이애미까지 투어링 쇼를 연결하기 때문에 광역권 내에서 이 위치가 최적이라고 본다. 이는 우리뿐만 아니라 중부 버지니아에도 완벽한 장소가 될 것이다”라면서 “또한 헨리코 카운티가 계획 승인 완료, 개발 계약 및 CDA 구성과 관련해 이미 수행한 폭넓은 작업은 그 결과로 수행되는 프로젝트에서 민간 부문과 성공적으로 협력한 실적을 입증한다”고 덧붙였다.

복합 용도의 개발 특성, 경기장 주변 구역 생성 및 지속 가능성 표준에 대한 광범위한 초점도 ASM 글로벌에는 매력적 요인이었다.

ASM 글로벌의 사장 겸 CEO인 론 벤션(Ron Bension)은 “모든 수준에서 인상적인 아름다운 개발 계획이다”라며 “그린시티는 우리가 유치하고자 하는 인재와 이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를 열망할 기업 파트너에게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불러올 것이다”고 밝혔다.

경기장 설계는 가을에 마무리되며, 공사는 2024년 초에 시작돼 2026년에 완료될 예정이다. 이미지는 그린시티 파트너 및 ASM 글로벌에서 제공한다.

버지니아주 헨리코 카운티(Henrico County, Virginia) 소개

버지니아 주도 지역의 95번, 64번 및 295번 주간 고속도로를 따라 위치한 헨리코 카운티는 약 34만 명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으며, 다양한 고등 교육을 받은 커뮤니티이자 공공 및 민간 부문 고용 및 방문자 지출 측면에서 미국 최고의 지역 중 하나이다. 헨리코는 세 개의 주요 평가 기관으로부터 AAA 채권 등급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정 관리에 대한 약속은 경제 개발 및 환경 관리에 대한 리더십과 일치한다. https://henrico.us

그린시티(GreenCity) 소개

그린시티는 주요 콘서트, 스포츠 이벤트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1만7000석 규모의 경기장을 포함하는 23억달러 규모의 민간 복합 용도 생태 지구 개발이다. 그린시티는 환경 지속 가능성, 시민 참여 및 포함을 촉진하는 원칙을 중심으로 설계된다. 이 개발은 광범위한 공원, 산책로 및 열린 공간을 통합하고 200만 제곱피트의 사무실 공간, 28만 제곱피트의 소매점 공간, 2400개의 주택, 호텔 및 경기장을 포함한다. https://www.greencityva.com/

ASM 글로벌(ASM Global) 소개

ASM 글로벌은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환경 프로듀서이다. 장소 및 이벤트 전략 및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장소 소유자에게 최대의 결과를 달성하기 위한 현지 맞춤형 솔루션과 최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당사의 엘리트 장소 네트워크는 5개 대륙에 걸쳐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경기장, 스타디움, 컨벤션 및 전시 센터, 공연 예술 장소 등 350개 이상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ASM 글로벌 팔로우: Facebook, Instagram, Twitter 및 LinkedIn. https://www.asmglobal.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1676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m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reakwhitelight(ASM 글로벌 홍보대행)
짐 예거(Jim Yeager)
휴대 전화: 818-264-6812
jim@breakwhiteligh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