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유스 서밋에서 차세대 여성 STEAM 리더에게 영감 선사

영우먼스프리퍼레이토리네트워크(Young Women’s Preparatory Network)/이르마레르마레인젤영우먼스리더십스쿨(Irma Lerma Rangel Young Women’s Leadership School) 학생들, 미래의 STEAM(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및 수학) 리더에게 영감을 선사하는 특별 STEAM 데이 참가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3-02-14 16:0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성 역량 강화 및 교육을 위한 글로벌 옹호 단체인 메리케이(Mary Kay Inc.)는 최근 댈러스 독립 교육구의 영우먼스프리퍼레이토리네트워크(Young Women’s Preparatory Network, YWPN)/이르마레르마레인젤영우먼스리더십스쿨(Irma Lerma Rangel Young Women’s Leadership School)의 여학생 25명을 STEAM(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및 수학) 분야 여성의 교육, 영감 및 탐구를 위한 행사에 초대했다. 이 행사는 2월 11일 세계 여성 과학인의 날의 축하로 이어졌다.

이 고교생들은 텍사스 루이빌에 있는 메리케이의 리처드 R. 로저스 제조/R&D 센터(Richard R. Rogers Manufacturing/R&D Center, R3)에서 하루를 보내며 첨단 시설을 견학하고 복잡한 글로벌 뷰티 회사의 STEAM 관련 제조 프로세스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 견학 후 학생들은 여성 전문가 패널로부터 각자의 STEAM 분야에 대한 의견을 들었다. 패널은 업스트림 혁신, 제품 구성, 정보 기술, 제품 연구, 포트폴리오 및 전략 기획, 공정 개발과 같은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됐다. 오후에는 학생들이 멘토링 런치 시간을 함께 하며 STEAM 분야의 여성을 위한 다양한 진로, 개인적 및 직업적 포부, 그리고 STEAM 분야에서 경력을 추구하는 여학생들을 더 잘 격려하고, 준비하고, 강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기회를 가졌다.

메리케이의 제품 및 과학 최고혁신책임자인 루시 길데아 박사(Dr. Lucy Gildea)는 “메리케이는 열정을 추구하는 차세대 여성이 권한을 부여하고 영감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며 “여성은 STEAM 인력의 적은 비율을 차지하지만 우리는 여학생들이 관심 있는 STEAM 경력을 찾고 탐색할 수 있도록 중요한 조기 학습 기회와 노출을 제공함으로써 그 격차를 좁힐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YWPN은 텍사스주 전역의 공립 교육구와 협력해 전국에서 가장 큰 대학 준비 공립 여학교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비영리 기관이다. YWPN 학교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시 지역에 위치하며 학업 성취도, 고등학교 졸업생 및 대학 합격률에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YWPN은 2004년 이르마레르마레인젤영우먼스리더십스쿨을 개교하면서 댈러스 독립 교육구와 최초의 공공/민간 파트너십을 형성했다.

YWPN의 린 맥비(Lynn McBee) 최고경영자는 “우리 여학생들이 STEAM 분야 여성들과의 의미 있는 연결로 가득 찬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돼 매우 기쁩니다. 이 기회를 준 메리케이에 감사합니다”며 “이 여학생들은 총명하고 재능 있는 미래의 지도자들입니다. STEAM 분야에서 성공한 다른 여성들을 만나고 그들이 미칠 수 있는 영향을 확인하는 것은 학생들이 더 멀리 나아가고,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언젠가는 STEAM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데 추가적인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메리케이는 리더십, 혁신 및 STEAM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한 탁월한 결단력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책임지고 있는 젊은 여성들을 축하하고 격려한다. 여성은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및 수학 분야 노동력의 28%만을 차지한다.[1] STEAM 분야의 젊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이 회사는 모든 곳에서 여성의 삶을 개선한다는 메리케이의 사명을 이어가고 있다.

[1] 출처
내셔널 걸즈 컬래버러티브 프로젝트(National Girls Collaborative Project, 2022년). STEM에서의 소녀와 여성의 상태(The State of Girls and Women in Stem). https://ngcproject.org/resources/state-girls-and-women-stem

메리케이 소개

유리 천장을 뚫은 선구자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한 가지 목표로 자신의 꿈이었던 뷰티 회사를 1963년 설립했다. 그 꿈은 꽃을 피워 수백만 명의 독립 판매원이 35개국 이상에서 활동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기업가 정신 개발 회사인 메리케이는 교육, 멘토링, 홍보, 네트워킹 및 혁신을 통해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뷰티 관련 과학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및 향수 제조에 대한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오늘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우수성 촉진, 암 연구 지원, 성 평등 지원, 가정 폭력 생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marykayglobal.com,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링크드인에서 확인하거나 트위터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즈
+1.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