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서비스공단, 서울시의회의장 기관표창 수상

사회적 책임, 지역사회 발전,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

뉴스 제공
노원구서비스공단
2023-02-15 11:30
서울--(뉴스와이어)--노원구서비스공단(이사장 김치환)은 2월 13일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서울시의회 의장 기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은 평소 투철한 봉사정신과 적극적인 사회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단체나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노원구서비스공단은 그동안 △사회공헌활동 평가제 실시 △심폐소생술 의무 교육이수제 운영 △수영 지도자 양성 재능기부 프로그램 운영 △공영주차장 노인일자리 창출 사업 추진 △학교 및 민간 야간 개방 주차장 사업 운영 등 적극행정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한 실적이 높은 평가를 받아 표창 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노원구서비스공단은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노력한 공로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인정제’ 인정을 취득하기도 했다.

현재 노원구서비스공단은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 △튀르키예 지진피해 구호성금 지원 △농협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김치환 노원구서비스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발굴하고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원구서비스공단 소개

노원구서비스공단은 서울 노원구의 발전과 구민 복리 증진에 기여하고자 2007년 10월 9일 설립했다. ‘친절한 공단’, ‘안전한 노원’, ‘구민과 함께 1등 공기업’을 비전으로 친절, 책임, 혁신, 안전, 포용, 윤리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s://nowonsc.kr/

연락처

노원구서비스공단
경영개발팀
여동협 주임
02-2289-6713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