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오스, 베테랑 임원을 신임 CFO로 임명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23-02-15 10:30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네오스(FINEOS Corporation)(ASX:FCL)는 오늘 이안 리나그(Ian Lynagh)를 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리나그는 회사의 최고사업책임자로서 CFO와 긴밀히 협력해 왔다. 피네오스에서 20년 이상 근속한 그는 보스턴에 기반을 둔 북미 EVP 및 더블린에 기반을 둔 유럽 영업 이사를 역임했다.

새로운 역할을 맡은 리나그는 투자자 관계, 재무 법률 및 관리 보고, 감사, 규정 준수, 상업 관리, 법률/계약 요구 사항을 포함해 회사 전체의 모든 재무 운영을 감독하는 책임을 지게 된다.

앤 오드리스콜(Anne O'Driscoll) 대표이사는 “이안의 임명으로 이 역할에 피네오스의 많은 경험과 비전, 상업적 토대를 제공하게 됐다. 이는 잠재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직원을 개발하고 리더로 선발하는 피네오스 문화를 직접적으로 반영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리나그는 “피네오스, 그리고 우리의 고객과 시장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CFO라는 새로운 역할을 맡아 성장 전략 추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이사회 및 피네오스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하면서 정교한 내부 운영의 틀을 잡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피네오스에 합류하기 전에 리나그는 영국의 노스게이트 인포메이션 솔루션스(Northgate Information Solutions)에서 여러 고위직을 역임했다. 그는 더블린 시티 대학교를 졸업하고 컴퓨터 과학 학사 학위를 우등으로 취득했다.

피네오스 소개

피네오스는 전 세계적으로 미국의 10대 직원 복리후생 보험사 중 7개 기업에 생명, 사고 및 건강 보험사의 핵심 시스템을 제공하고, 호주에서 70%의 그룹 보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일류 기업이다. 전 세계에 직원과 사무소를 둔 피네오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계속해서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보험사와 함께 협력하고 있다.

FINESO Platform은 유일하게 생명, 사고 및 건강 보험 시장을 위해 구축된 엔드 투 엔드 SaaS 보험 솔루션이다. FINEOS AdminSuite는 부재 관리, 청구, 클레임, 지급, 정책 관리, 공급업체 관리 및 신규 비즈니스와 언더라이팅 등을 포함한 핵심 관리 전반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머신 러닝 기반의 FINEOS Engage 솔루션은 인간 우선의 디지털 참여 경로를 제공하며 FINEOS Insight 솔루션은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예측적 분석 및 보고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FINEOS.com 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피네오스(FINEOS Corporation)
오드리 호니그 제라고시안(Audrey Honig Geragosian)
미디어 관계 책임자
860-538-6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