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강원도관광재단, 강원도 워케이션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올해 4월부터 데스커 워케이션 캠페인 진행… 전년 대비 고도화된 시설과 서비스 제공

데스커 오피스 전문 가구에 강원도 양양의 우수한 자연환경 더해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강원도관광재단과 데스커 워케이션 캠페인 진행 및 강원도 워케이션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재택·원격근무가 보편화되는 엔데믹 시대에 맞춰 데스커 오피스 전문 가구와 강원도 양양의 우수한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최적의 워케이션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지난해 강원도 양양 워케이션 운영을 통해 좋은 호응을 얻었던 데스커는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올해 4월부터 양양군 현남면에 워케이션 스테이, 워케이션센터, 워케이션 가든 등 3가지 공간에 공유오피스, 숙소, 회의실을 마련한다. 전년보다 더욱 고도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업무 효율과 쾌적한 여가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워케이션 참가자 및 참가 기업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 강원도관광재단은 데스커 워케이션 캠페인 참가자들이 퇴근 후 또는 주말에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요가, 커피 핸드드립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

데스커는 라이프스타일과 결합된 업무 문화 혁신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강원도관광재단과 워케이션 활성화를 협력하게 됐다며, 강원도 양양 해변이 보이는 탁 트인 숙소와 한층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는 업무 공간을 선사할 데스커 워케이션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갖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데스커는 2022년 7월부터 11월까지 강원도 양양에서 워케이션 캠페인 ‘워크 온 더 비치(WORK ON THE BEACH)’를 진행했다. 당시 데스커는 ‘워케이션 센터’, ‘워케이션 테라스’, ‘워케이션 스테이 앤 라운지’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하고 총 77개 기업, 559명의 참가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했다. 또 죽도 해변에 워케이션 테마의 옥외 전시존을 마련해 해변 방문객에도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데스커 홈페이지: http://www.desker.co.kr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데스커) 홍보대행
KPR
윤재원
02-3406-2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