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동후, 업무협약 체결

2023-02-16 10:18
광양--(뉴스와이어)--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관장 정헌주)은 동후(대표이사 전상철)와 2월 15일(수) 장애인 복지증진 및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과 동후는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상호 기관의 자원 활용, 책임감 있는 사회공헌 실천 및 교육 등의 지원사항 요청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복지 서비스 연계 △기타 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다각적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해 각 기관이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합의했다.

정현국 동후 이사는 “오늘 진행된 협약식과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자원봉사, 장애 인식개선 교육을 통해 회사 내부에서도 장애인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뀜과 동시에 지역의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더 활성화하기를 기대한다”며 “동후도 앞으로 중마장애인복지관과 협약을 통해 정기적인 봉사와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헌주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장은 “오늘 협약식을 통해 동후와 복지관이 꾸준히 함께할 수 있도록 봉사와 나눔에 대한 연계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후는 지역 사회 내 어르신을 위한 후원, 환경보호 활동, 재가장애인 밑반찬 배달 봉사, 기타 사회복지단체 봉사활동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mswc.or.kr

연락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기획홍보팀
한은지 사회복지사
070-4186-03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