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 신제품 ‘손잡이 우유 3종’ 출시 2주 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MZ세대 특성 반영한 귀여운 손잡이 병과 카툰 느낌 살린 디자인이 주효

국산 원유 사용해 신선하면서도 진한 맛 일품

2023-02-16 10:23
서울--(뉴스와이어)--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최근 출시한 손잡이 우유 3종의 판매량이 출시 2주일 만에 100만병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의 ‘반갈샷’ 열풍으로 MZ세대에게 핫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연세유업이 선보인 손잡이 우유는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초당옥수수우유 △콜드브루 커피우유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국산 원유를 사용해 신선하면서도 진한 맛이 일품이다.

연세유업은 이번 가공유 신제품이 출시 2주 만에 100만개 판매를 기록하는 돌풍을 일으킨 데는 맛과 품질은 물론, 재미와 흥미를 중요시하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적용한 귀여운 손잡이 병과 카툰 느낌을 살린 감각적 디자인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연세유업이 새롭게 선보인 240mL 용량의 손잡이병은 귀여운 디자인과 더불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온라인상에서도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연세유업은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세유업의 손잡이 우유 3종은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세유업 소개

연세유업은 연세대학교가 운영하는 비영리·사회공헌 기업이다. 1962년 미국 ‘헤퍼프로젝트(Heifer Project)’ 지원금을 통해 젖소 10두를 기증받은 것을 시작으로 1972년 2월 첫 연세우유 제품을 출시했으며, 1993년 연세우유 아산공장(생산능력 300톤 규모)을 준공하고 2001년 유제품 전 품목 HACCP 인증을 획득했다. 2015년 중국 HACCP 인증과 CNCA 살균유 공장등록 완료 등을 계기로 국내 유업체 우유 중국 수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유제품 외에도 두유, 음료,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연세유업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yonsei_dairy

웹사이트: http://home.yonseidai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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