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에서 신상품 전시 및 3D 상담 선봬
19일까지 코리아빌드 박람회 참가
40여개 대리점 맞춤형 리모델링 상담 제공
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는 리모델링에 관심 높은 고객이 찾는 대규모 행사로 꼽힌다. 한샘은 인테리어 수요가 큰 행사에 찾아가 리모델링 상품을 소개하고, 인테리어 전문가의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월 열린 MBC 건축박람회에서는 900여명의 고객이 한샘 부스를 방문해 견적 상담을 진행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코리아빌드에는 한샘리하우스 40개 대리점이 참여해 맞춤형 리모델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의 3D 상담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전국 8만여개 아파트 도면을 3D로 구성하고, 가구와 건자재를 가상공간에 설치하며 공사 후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
거주 중인 집을 고치는 수요가 늘어난 것을 반영해 부엌·거실·욕실 등 다양한 공간을 간편하게 바꿀 수 있는 ‘살면서 부분 공사’ 상담도 진행한다. 이사를 가지 않고 집을 고쳐 부담을 줄이는 △실내 짐 이동 서비스 △특수 보양 서비스 △책임시공 서비스를 제안한다.
행사장 내에는 1월 출시한 스타일 패키지 신제품 ‘슬림비비드(Slim vivid)’로 꾸민 부엌·거실 전시 공간이 마련됐다. 슬림한 마감재와 다양한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한샘 건자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샘플 책장’도 전시된다.
한샘은 코리아빌드 한샘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당일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시공비 제외)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이예인 과장
02-6470-3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