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티스코어카드, 2022년 49% 성장으로 상당한 모멘텀 발표

현재 포천 100대 기업의 73%에 보안 평가, 대응, 복원력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SecurityScorecard
2023-02-16 15: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등급 평가 업체인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는 자사가 전년 대비 49% 성장한 실적으로 상당한 모멘텀을 가지고 2022년 12월 31일 종료되는 회계 연도를 마감했다고 발표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이제 포천 100대 기업의 73%에 보안 평가, 대응, 복원력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200만개 조직의 등급을 꾸준히 평가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북미 이외의 지역에서 비즈니스의 엄청난 글로벌 확장을 경험했으며 연간 반복 수익은 전년 대비 68% 증가했다. 또한 이 회사는 디지털 포렌식, 사고 대응 및 사이버 복원력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LIFARS™를 인수했다. 이 회사는 2022년 처브(Chubb)와 엔티티(NTT)를 비롯해 시장을 선도하는 여러 고객도 확보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알렉산드르 얌폴스키 박사(Dr. Aleksandr Yampolskiy)는 “우리의 성장은 전 세계 보안 등급 시장의 변곡점을 알린다”며 “올해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 경제 포럼(World Economic Forum)에 참석했을 때 사이버 복원력은 민간 및 공공 부문의 글로벌 리더들에게 분명히 최우선 순위였습니다. 이러한 조직은 지정학적 긴장과 사이버 보안 위협의 고조 속에서 생태계의 신뢰성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따라서 사이버 보안을 측정하는 능력을 반드시 필요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저명한 애널리스트이자 ESG 펠로우인 존 올트식(Jon Oltsik)은 “이사회와 비즈니스 리더는 사이버 보안 가시성과 꾸준한 모니터링 데이터, 이들과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관계에 대해 훨씬 더 잘 이해해야 합니다”라며 “그 지식 없이는 더 확실한 사이버 복원력을 갖춘 조직을 만들기 위한 올바른 사이버 리스크 관리 결정을 내리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정부와 보험사의 신뢰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미국 정부가 신뢰하는 주된 리소스가 됐다. 예를 들어, 이 회사는 뉴욕 금융 서비스부(New York Department of Financial Services), 미국 주립 은행 감독자 회의(U.S. Conference of State Bank Supervisors, 50개 주 은행 규제 기관 전체를 아우르는 상위 조직) 및 미국 카운티, 주의회 의원 및 주 CIO의 미국 전국 협회들을 포함해 8개 이상의 공공 부문 관련 협회와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2022년에는 미국 정부의 사이버 기관인 CISA에서 무료 사이버 보안 서비스 및 도구 목록에 시큐리티스코어카드를 추가했으며 CISA의 연합 사이버 방어 협업(Joint Cyber Defense Collaborative)을 통해 공개적으로 시큐리티스코어카드와 협력자 관계를 맺었다.

또한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위협 연구, 인텔리전스, 지식 및 참여(STRIKE) 팀은 러시아의 2022년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이어지는 국가 사이버 활동에 대한 조사를 주도해 우크라이나와 핀란드 정부에 대한 DDoS 공격을 수행하는 ‘자드노스트’ 봇넷을 발견하는 성과를 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자드노스트 연구는 궁극적으로 CISA의 실드 업(Shields Up) 프로그램의 하나로 미국 정부에 의해 인용됐다.

2022년에는 정부 기관이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솔루션을 활용해 글로벌 공격 표면에서 중요한 위협을 식별 및 맥락화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할 수 있도록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공격 서피스 인텔리전스(Attack Surface Intelligence) 솔루션이 국토안보부(DHS) 지속 진단 및 완화(CDM) 프로그램의 공인 제품 목록(APL)에 추가됐다.

또한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이제 보험 조직의 사이버 보험 및 사이버 언더라이팅에 있어 신뢰할 수 있는 표준이 돼 2022년에는 보험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ARR의 120% 성장을 달성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포트폴리오는 처브(Chubb), AXA, 마샤앤맥클레넌(Marsh and McLennan), 윌스타워스왓슨(Willis Towers Watson)을 비롯한 시장 선두의 사이버 보험사 및 보험 브로커와의 관계를 잘 보여주고 있다.

신뢰받는 동반자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미국 국가정보국(National Intelligence)의 전 수석 부국장인 수전 M. 고든(Susan M. Gordon)을 독립 이사로 이사회에 추대했다. 고든 씨는 가장 최근에 2019년까지 미국 국가 정보국의 수석 부국장직을 맡았으며 미국 의회가 위임한 초당적 이니셔티브인 미국 사이버 공간 솔라리움 위원회(U.S. Cyberspace Solarium Commission)의 위원이었다. MSNBC에서 최근에 ‘동 세대에서 가장 존경받는 미국 정보관 중 한 명’이라고 묘사된 바 있는 그녀는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 이후 미국 대통령들에게 조언해 왔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또한 AWS, 쿠파(Coupa),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 CSC, 포티넷(Fortinet), IBM, 원트러스트(OneTrust), 팔로알토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 스노플레이크(Snowflake), 스플렁크(Splunk)를 비롯한 90개 이상의 기술 및 통합 파트너를 포함해 글로벌 파트너 마켓플레이스를 80%만큼 상당히 확장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 마켓플레이스는 보안 리더가 보안 투자를 극대화하고 이사회 및/또는 주요 이해관계자에게 리스크 및 결과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리스크 정량화 및 감소를 위한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플랫폼

보안 등급 평가의 혁신업체인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올해 기능을 확장해 사이버 리스크를 정량화하고 줄이기 위한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조직이 공격 표면과 비즈니스 생태계를 보호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을 지원한다.

다음과 같은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최신 제품 및 전문 서비스는 위협을 시각화하고 리스크를 알리며 결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데이터가 필요한 보안 리더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 공격 표면 인텔리전스: 업계 유일의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로,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노출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공격 표면과 제3자 생태계 전반에서 신속한 해결을 지원한다.
· 자동 공급업체 감지: 제3자 및 제4자 공급업체 리스크에 대한 업계에서 가장 완전하고 자동화된 뷰를 통해 조직의 전체 디지털 공급망의 사이버 위생을 꾸준히 모니터링한다.
· 사이버 리스크 정량화: 리스크렌즈(RiskLens) 및 스렛커넥트(ThreatConnect)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모든 조직에 즉각적인 재무 영향 평가를 제공한다.
· 사이버 리스크 인텔리전스: 조직이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위협 인텔리전스 팀이 제공하는 실행 가능한 맞춤형 인텔리전스를 통해 사이버 위험을 사전에 제거하도록 지원해 고객이 이전 투자에 대한 수익을 높이고 예방 제어를 대폭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능동적 보안 서비스, 디지털 포렌식 및 사고 대응: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한 업계 최고의 전문가와 협력해 고객이 보안 태세를 실전 테스트하고 사이버 공격에 자신 있게 대응할 수 있게 해 준다.

고유한 연구 및 업계 인정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 경제 포럼(World Economic Forum)에서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우리 사회의 회복력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약화한 사이버 공격의 증가를 분석한 연구 논문 ‘중요 인프라의 신뢰 부족 해결(Addressing the Trust Deficit in Critical Infrastructure)’을 발표했으며 이 논문은 블룸버그(Bloomberg), 다크 리딩(Dark Reading) 및 공식 세계 경제 포럼 블로그(World Economic Forum Blog)에 게재됐다.

또한 2022년에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사이엔티아 인스티튜트(Cyentia Institute)와 함께 160만 개 이상의 조직의 데이터를 분석해 3년 동안의 취약점 수정 속도를 측정한 획기적인 연구를 발표하면서 지난 3년 동안 사이버 공격이 15배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조직의 60%만이 보안 태세를 개선한 것을 확인했다.

또한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2022년 사이버 보안 산업에 대한 기여도에 대해 다음의 인정을 받았다.

· Inc. 최고의 비즈니스 - 보안
·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 선정 기업’ - IT 벤더 리스크 관리 도구
· 블랙 유니콘 선정 -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Cyber Defense Magazine)

시큐리티스코어카드 소개

에볼루션 에퀴티 파트너스(Evolution Equity Partners), 실버레이크파트너스(Silver Lake Partners), 세쿼이아 캐피털(Sequoia Capital), GV, 리버우드 캐피털(Riverwood Capital) 등 세계적 투자자의 투자를 받고 있는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사이버 보안 등급 평가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1200만 개가 넘는 기업을 꾸준히 평가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보안 및 리스크 분야 전문가인 알렉산드르 얌폴스키 박사(Dr. Aleksandr Yampolskiy)와 샘 카소메(Sam Kassoumeh)가 2013년 설립했으며 약 2만5000개 조직이 기업 리스크 관리, 제3자 리스크 관리, 이사회 보고, 실사, 사이버 보험 언더라이팅, 규제 감독을 위해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특허 받은 등급 평가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기업이 사이버 보안 리스크를 이해하고 개선하며 그 내용을 이사회, 직원 및 공급업체에 전달하는 방식을 개선해 세계를 더 안전한 곳으로 계속 만들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미국 사이버 보안 및 인프라 보안국(CISA)에서 정의한 무료 사이버 도구 및 서비스로 나열돼 있다. 모든 조직은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한 인스턴트 시큐리티스코어카드(Instant SecurityScorecard) 등급 평가에 대해 보편적 권리를 가진다. 자세한 정보는 www.securityscorecard.com 에서 확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회사와 연결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25843/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ecurityscorecar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
데렉 델라노(Derek Delano)
(646) 457-4513
ddelano@securityscorecar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