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 롯데마트에서 판매

한입 크기로 손질해 양념… 고단백은 기본, 맛과 편리성까지 모두 갖춰

동물복지·무항생제 인증받은 프리미엄 닭고기 사용… 개별급속동결기법(IFF) 적용해 신선한 육질

별도의 손질이나 간을 할 필요 없이 익히기만 하면 맛있는 닭가슴살 맛볼 수 있어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3-02-17 09:36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제품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을 출시하고, 롯데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림의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건강하게 키운 프리미엄 닭을 사용했다. 닭가슴살을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후 맛있게 양념한 제품이라 익히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또 영하 35℃ 이하에서 40분 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육질이 더 신선하며, 촉촉한 식감을 살려 퍽퍽하지 않다. 100g당 19~20g의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하림의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 제품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소금으로 가볍게 밑간한 뒤 후추와 파슬리를 더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할 필요 없이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닭가슴살을 원하는 만큼 넣고 약 12분간 익히면 된다. 프라이팬을 이용할 경우 기름을 두르고 예열한 후 약 10분 정도 익히면 된다. 버터를 넣으면 풍미가 더 좋아지며, 기호에 따라 양파·버섯·통마늘 등을 추가해도 잘 어울린다.

하림은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 제품을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추후 다양한 맛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닭가슴살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이근우 MD는 “하림의 품질 좋은 동물복지 닭가슴살을 한입 크기로 잘라 편의성은 물론 영양까지 갖춘 IFF 한입쏙 닭가슴살 신제품을 판매하게 됐다”며 “양질의 단백질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아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