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GIS 기술 및 교육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몰타와 계약 체결

몰타 정보 기술 기구(Malta Information Technology Agency), 정부 차원의 엔터프라이즈 GIS 지원

뉴스 제공
Esri
2023-02-17 11:25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몰타(Malta) 정부는 1990년 공공 IT 프로그램의 구현을 관리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MITA (Malta Information Technology Agency)를 설립했다. 이후 이 기관은 국가 정부 서비스 제공 인프라를 디지털로 변환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MITA는 이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MITA의 GIS(지리 정보 시스템) 기능을 향상하고자 인텔리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와 엔터프라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이 3년 계약으로 에스리 소프트웨어, 전문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MITA 및 기타 몰타 정부 22개 기관에 제공하게 된다.

이 계약을 통해 몰타의 기존 GIS 사용자(기획, 공공사업 및 교통 기관 포함)는 에스리의 최신 지리 공간 기능으로 활동과 서비스를 향상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엔터프라이즈 GIS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의료, 통신 및 인프라 조직과 같은 기관은 이제 공간 데이터 시각화 및 분석을 위한 세계 최고의 도구 및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다.

MITA의 최고경영책임자인 잉그.에마뉴엘 다마닌(Inġ.Emanuel Darmanin)은 “MITA가 몰타 정부를 대신하여 에스리와 직접 서명한 계약은 최신 에스리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유연한 액세스를 용이하게 할 것이다. 현재와 미래의 전략적 지형 공간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GIS 기능 사용을 더욱 성장시킬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모든 정부 기관이 공통 시스템을 이용하도록 함으로써 데이터 공유, 다기관 의사 결정 및 커뮤니티 참여가 더욱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또한 포괄적인 지리적 통찰력과 도구를 통해 몰타는 지역 사회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서비스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과 개인의 성장 기회를 늘릴 수 있다. 에스리는 GIS 기술과 교육을 학교와 대학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국내 학계를 지원할 것이다.

에스리의 중동, 아프리카 및 중앙아시아 지역 부총괄 책임자인 리차드 부덴(Richard Budden)은 “MITA와 협력하여 에스리의 ArcGIS 시스템과 관련 교육 및 서비스를 몰타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 우리는 몰타 정부가 앞으로 3년 동안 기존 지리 공간 역량과 기술을 더욱 확장하도록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계약은 또한 MITA 및 관련 정부 기관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및 조달을 단순화한다. 에스리와 MITA는 계약 기간에 GIS 사용자 이벤트를 조정하고 산업 및 기술 브리핑을 제공할 것이다.

에스리가 유럽에서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상세 정보는 esri.com/en-us/about/about-esri/europe/overview 을 방문하여 참고할 수 있다.

에스리 소개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적으로 35만 개 이상의 조직과 미주, 아시아 및 태평양, 유럽, 아프리카 및 중동 20만 개 이상의 기관에 배포되었다. 에스리는 포천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단체 및 대학을 포함하여 6개 대륙 100개 이상의 국가에 파트너 및 현지 유통업체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디지털 혁신, 사물 인터넷(IoT) 및 고급 분석을 위한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회사 웹사이트 www.esri.com 을 방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3 Esri. 판권 소유. Esri, 에스리 지구본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및 @esri.com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지역에서 에스리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분 기사에 언급된 다른 회사와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츠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홍보
휴대 전화: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