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시아, 2023년 클래리베이트 100대 글로벌 혁신 기업에 선정

뉴스 제공
Kioxia Corporation
2023-02-19 10:38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키오시아(Kioxia Corporation)가 클래리베이트(Clarivate Plc)가 가장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에 수여하는 2023년 클래리베이트 100대 글로벌 혁신기업(Clarivate Top 100 Global Innovators™ 2023)에 선정됐다. 키오시아가 지적 재산 분야에서 달성한 성과를 인정받아 이 영예로운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2023년 클래리베이트 100대 글로벌 혁신기업 상은 지적 재산 및 특허 동향에 대한 클래리베이트의 독자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및 조직에 수여됐다. 선정 방법은 2022년에 업데이트됐으며 모든 아이디어가 동등하게 경합되고 일관된 고성과 및 규모의 혁신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혁신 측정 모델이 사용됐다.

키오시아는 ‘메모리로 세상을 풍요롭게 한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로 새로운 메모리 시대를 육성해 미래의 디지털 사회를 지원하는 연구와 기술 개발을 촉진할 것이다. 키오시아는 지속적으로 지적 재산을 보호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며 메모리 및 SSD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적극적으로 개발한다.

키오시아의 기술 개발 및 IP

플래시 메모리 및 SSD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키오시아는 최첨단 연구 및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2022년 12월 현재 키오시아는 1만2000건 이상의 등록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2023년 100대 글로벌 혁신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clarivate.com/top-100-innovators/에서 찾을 수 있다.

클래리베이트 보도 자료
https://clarivate.com/newsroom/

키오시아 소개

키오시아는 플래시 메모리와 SSD 등의 개발, 생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업체다. 키오시아의 전신은 1987년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발명한 도시바(Toshiba Corporation)에서 2017년 4월 분사한 도시바 메모리(Toshiba Memory)다. 키오시아는 고객의 선택을 넓히고 사회를 위한 메모리 기반 가치를 창출하는 솔루션, 서비스 및 시스템을 제공하여 세상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키오시아의 혁신적인 3D 플래시 메모리 기술인 빅스 플래시(BiCS FLASH™)는 첨단 스마트폰, PC, SSD, 자동차 및 데이터 센터를 포함한 고밀도 응용 분야에서 스토리지의 미래를 만들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ioxia.com/en-jp/top.htm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Kioxia Corporation
Kioxia Holdings Corporation
Kota Yamaji
Public Relations
81-3-6478-2319
kioxia-hd-pr@kiox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