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랑 유학원, 옥스퍼드·케임브리지·임페리얼 교수 초청 영국 대학 입학 에듀케이션 포럼 개최

뉴스 제공
사람사랑 유학원
2023-02-21 09:00
서울--(뉴스와이어)--사람사랑 유학원이 3월 1일 삼성역 4번 출구에 위치한 섬유센터에서 영국을 대표하는 세 학교의 현직 교수를 초청해 에듀케이션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옥스퍼드 대학교 입학 준비와 칼리지 선택, 톱 대학교 입학을 위한 자기소개서에 대한 세미나를 옥스퍼드 교수 닥터 헥터와 케임브리지 교수 닥터 트위너가 직접 강연한다.

임페리얼 대학교 교수인 닥터 페리는 임페리얼 대학교에서는 어떤 걸 배울 수 있는가에 대해 발표한다. 특히 닥터 페리는 영국에서 GCSE와 대부분이 참석하는 과외 활동인 유명한 스페이스 디자인 컴페티션(Space Design Competition)의 설립자이기도 하며,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잠시 엿볼 수 있다.

이 밖에도 G5 대학(Oxford, Cambridge, Imperial, LSE and UCL) 입학에서 왜 리서치가 중요한지, 왜 인터뷰가 중요한지 등 한국 학생들이 쉽게 알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 듣는 소중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에서 옥스브리지(Oxbridge, 옥스퍼드대·케임브리지대)를 포함한 영국 의대 입학에 대한 강점을 가진 옥스퍼드 인터내셔널 컬리지(Oxford International College)의 야스민 사와 대표가 함께 한다.

야스민 사와 대표는 학생 300명 이상의 톱 대학교 입학을 도운 전문가로, 2023년 1월 26일 옥스브리지(Oxbridge) 발표에서 의과대학, 수학과, 물리과, 생물, 법대, 심리학 등 11명을 입학시켰다.

그는 왜 자신이 설립하고 운영하는 학교가 9년 연속, 영국에서 선두를 차지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보여준다.

이번 에듀케이션 포럼을 기획한 사람사랑 유학원 이선오 원장은 한국 학생들에게 톱 영국 의대 입학의 기회를 주기 위해 이번 포럼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일부 통역과 이선오 원장의 해설로 진행되며, 프레젠테이션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포럼의 참가비는 없으며, 한정된 좌석으로, 사람사랑 유학원의 웹사이트를 통해서 행사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사람사랑 유학원 소개

사람사랑 유학원은 2001년 영국 전문 유학원으로 출발했다. 주요 업무는 영국 의대 입학, 파운데이션, 조기 유학(GCSE/A-Level), 학위 과정 등이다.

스페이스 디자인 컴페티션: https://uksdc.org

웹사이트: http://www.peopleloving.co.kr

연락처

사람사랑 유학원
이선오 대표
02-566-91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