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디텍션, 뉴질랜드 공항 보안검색대 보안 업그레이드 계약 체결

스미스 디텍션, 5개 국제 공항에 디지털 고급 보안 검색 기술 제공 예정

뉴스 제공
Smiths Detection
2023-02-21 09:10
런던,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탐지 및 보안 검색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스미스 디텍션(Smith Detection)은 뉴질랜드 항공 보안 서비스(AvSec)와 5개 주요 국제 공항인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 더니든, 퀸스타운, 웰링턴 공항에 첨단 보안검색대 보안 기술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스미스 디텍션은 HI-SCAN 6040 CTiX CT(컴퓨터 단층 촬영) 엑스레이 장비 35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미국과 EU의 국제 규제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HI-SCAN 6040 CTiX는 최고 수준의 보안을 보장하는 동시에 승객과 운영자 모두의 경험을 개선한다. 휴대 수하물 스캐너는 승객이 노트북과 액체를 기내 수하물에 보관할 수 있도록 하여 보안 검색 속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장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보안검색대 CT X-ray를 사용하여 공항에 비용 절감도 제공할 수 있다. 스미스 디텍션은 다음도 공급한다.

· iLane.evo 스마트 자동 바구니 회송 시스템. 바구니를 안정적으로 흐르게 하여 병목 현상을 제거하고 보안검색대 과정을 원활하게 만든다.
· iCMORE Weapons 알고리즘. 가방에 숨겨진 칼, 총, 총 부품 또는 탄약을 식별하여 보안 운영자를 지원한다.

각 장비는 스미스 디텍션의 통합 보안검색대의 일부이며 보안을 강화하고 승객 경험을 개선하며 운영 효율성을 향상하도록 설계된 첨단 기술을 사용한다.

스미스 디텍션의 북아시아 및 남아시아 시장 책임자인 오렐리앵 길버트(Aurelien Guilbert)는 계약 체결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뉴질랜드 AvSec과 오랜 관계를 지속하게 되어 기쁘다. 이 기술의 출시를 통해 뉴질랜드의 국제 공항에서 출발하는 승객은 더욱 원활하고 효율적인 보안검색대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항공 보안 서비스의 전략 개발 그룹 관리자인 벤 스미스(Ben Smith)는 “스미스 디텍션이 제공하는 신기술은 AvSec이 뉴질랜드 보안 검색 시스템을 꾸준히 발전시키고 개선하는 동시에 승객 편의 및 경험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미 크라이스트처치와 다른 국제 공항에서 시범 운영하는 동안 이 시스템을 보았기 때문에 우리 보안검색대 내에서 첨단 기술 솔루션을 배포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시스템 설치는 2023년에 시작한다.

기술 소개

· https://www.smithsdetection.com/products/hi-scan-6040-ctix/
· https://www.smithsdetection.com/products/ilane-evo/
· https://www.smithsdetection.com/products/icmore/

스미스 디텍션 소개

스미스 그룹의 사업부인 스미스 디텍션은 항공 운송, 항만 및 국경, 군사 및 도시 보안 시장을 위한 검색 및 탐지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현장에서 7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폭발물, 금지된 무기, 밀수품, 독성 화학 약품 및 마약으로 인한 위협으로부터 사회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smithsdetec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미디어
FTI 컨설팅
톰 허프튼/해리엇 잭슨/피온 대시(Tom Hufton/Harriet Jackson/Ffion Dash) 
+44 (0)20 3727 1000
sc.smithsdetection@fticonsulting.com 

스미스 디텍션
팡징쯔(Fang Jing Zhi)
남북아시아 마케팅 매니저
+65 9151 2942
jingzhi.fang@smithsdetection.com

소피 밀스(Sophie Mills)
기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44 (0)73 8423 6474
sophie.mills@smithsdetec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