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월 멤버십 데이 ‘어썸데이’ 이벤트 진행

홀케이크 2월 22일 예약, 2월 28일까지 수령 시 하트 최대 5개 추가 적립

2월 22일 당일 투썸오더 통해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제공

신메뉴명 맞추기 이벤트 참여 시 추첨 통해 페어링 쿠폰 지급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3-02-22 09:4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월 ‘어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자사 멤버십 서비스 ‘투썸하트’에 대한 고객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월 22일 멤버십 데이 ‘어썸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어썸데이는 졸업, 입학 시즌 2월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더 특별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로, 2월 22일 당일 투썸하트 앱 내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통해 케이크를 주문하고 2월 23월에서 2월 28일 사이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트 최대 5개를 추가 적립해주는 ‘하트 듬뿍 홀케이크 데이’를 운영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3월 14일까지 진행하는 밸런타인 시즌 맞이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추가 하트 적립 행사와 중복으로 적용돼 2월 22일 하루 홀케이크 예약 시 하트를 최대 9개까지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초콜릿케이크 5종 예약 시에는 아메리카노(R) 1+1 쿠폰도 증정된다.

또 어썸데이인 2월 22일 단 하루, 투썸오더를 통해 피스 케이크 주문할 때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R) 쿠폰 1매를 제공하는 ‘달콤한 페어링 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투썸하트 멤버십 레드, 블랙 회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투썸하트 멤버십 레드 회원에게는 5000원 이상 제조 음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어썸한 오더 데이’를 운영한다. 쿠폰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2월 22일부터 28일까지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흩어진 퍼즐 속 투썸플레이스 신메뉴명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페어링 쿠폰을 지급한다. 어썸데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이 보내는 사랑에 보답하고 고객이 다양한 제품과 투썸하트 앱 등 투썸플레이스를 더 친밀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매월 어썸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앞으로도 어썸데이를 통해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1년 7월 리뉴얼해 선보인 투썸하트 멤버십은 론칭 후 1년 6개월 만에 회원 수 400만명을 돌파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박지혜 부장
02-6951-35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