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와 휴렛패커드엔터프라이즈, 오픈 vRAN 솔루션에 대한 협력 확대

입증된 상호 운용성으로 오픈 vRAN 네트워크 배포 가속화 및 간소화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3-02-22 13:30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도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마베니어는 오늘 오픈 vRAN DU 소프트웨어를 HPE 프롤리언트 DL110 텔코 서버에서 검증해 휴렛패커드엔터프라이즈(HPE)와의 기존 협력 관계를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마베니어는 이제 HPE 기반의 오픈 RAN DU 솔루션이 제공하는 고객 혜택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할 수 있게 됐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전용 하드웨어 플랫폼의 네트워크 기능을 범용 인프라에서 구현 가능한 가상화된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로 이전한 다음 중앙화된 데이터 센터로 풀링할 수 있다. 마베니어의 완전 컨테이너형 O-RAN 호환 오픈 vRAN 솔루션은 O-RAN Split 7.2x 및 Split 2 구성을 지원하는 개방형 인터페이스에서 작동한다. 이 솔루션은 분산 유닛(DU)과 중앙화된 유닛(CU)으로 세분된다. 이런 엔터티는 범용 인프라에서 실행되는 컨테이너화된 네트워크 기능 역할을 하며 여러 프런트홀 스플릿을 동시에 지원하도록 설계돼 있으므로 vRAN 솔루션은 미래에 대비한 전략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이 돼 준다.

HPE 프롤리언트 DL110 텔코 서버는 5G 셀룰러 프로세싱(vRAN)과 같은 저전력, 고대역폭 및 지지연이 필요한 에지 애플리케이션용 워크로드에 최적화해 있다. 또한 이 서버는 개방적이고 표준을 준수하며, PCI2 Gen4 속도, 가속화 및 3세대 Intel Xeon Scalable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강력한 컴퓨팅과 함께 고밀도 I/O 기능을 제공하는 캐리어급 인프라이다.

마베니어의 EVP, CIO 겸 CPO인 램닉 캐모(Ramnik Kamo)는 “이 이정표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할 수 있는 가상화된 소프트웨어를 중심으로 구축된 네트워크 솔루션을 개발하려는 마베니어의 사명과 일치한다”고 말했다. “HPE를 인프라 파트너로 추가하는 것은 가장 까다로운 고객의 요구 사항도 충족하는 안정적인 고성능 하드웨어 플랫폼으로 기술 에코시스템을 확장하여 마베니어의 오픈 vRAN을 강화해 준다.”

휴렛패커드엔터프라이즈의 서비스 제공업체, OEM 및 통신 사업자 부문 수석부사장 필 커트론(Phil Cutrone)은 “HPE 프롤리언트 DL110 텔코 서버는 RAN용 워크로드에 최적화해 있으므로 통신 사업자는 효율성, 운영 복잡성 감소, 단순화된 배포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전력 및 성능과 관련해 TCO에 대한 통신사업자의 우려를 해결하는 동시에 vRAN 애플리케이션 배포를 위한 이상적인 플랫폼을 마베니어와 우리의 공동 통신 사업자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2023년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2023)(2월 27일~3월 2일)의 마베니어 부스(홀 2 스탠드 2H60) 및 휴렛패커드엔터프라이즈 부스(홀 3 스탠드 3N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의 자동화 네트워크라는 비전을 갖고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며 첨단 기술을 개척한다. 마베니어는 업계의 유일한 엔드 투 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로서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여 국가의 250여 통신 서비스 제공자를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의 혁신을 가속해 지구상의 연결 방식을 변화시키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mavenir.com 에서 찾을 수 있다.

휴렛패커드엔터프라이즈 소개

휴렛패커드엔터프라이즈(NYSE: HPE)는 조직이 어디서나 모든 데이터에서 가치를 창출해 결과를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에지 투 클라우드(edge-to-cloud) 기업이다. 수십년 동안 미래를 재구상하고 사람들이 생활하고 일하는 방식을 발전시키는 혁신을 추진해온 HPE는 고유하고 개방적이며 지능적인 기술 솔루션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클라우드 서비스, 컴퓨팅, 고성능 컴퓨팅, AI, 인텔리전트 에지, 소프트웨어 및 스토리지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HPE는 모든 클라우드 및 에지에서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실행하며 운영 성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hpe.com 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PR 연락처
PR@mavenir.com
매리본 터브(Maryvonne Tubb)(미국)
에마뉘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EMEA)

휴렛패커드엔터프라이즈
Alastair.mccormick@hp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