흄뱅크, Q2의 클라우드 기반 대출 플랫폼으로 고객 온보딩 혁신

흄뱅크가 미래에 대비하고 대출 및 예금 상품에 대한 고객 온보딩 여정을 차별화하기 위해 Q2를 선택함

뉴스 제공
Q2 Holdings, Inc. 뉴욕증권거래소 QTWO
2023-02-23 08:55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뱅킹 및 대출을 위한 디지털 혁신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Q2 홀딩스(Q2 Holdings, Inc.)(뉴욕증권거래소: QTWO)는 앨버리에 기반을 둔 총자산 17억 호주 달러 규모의 지방은행인 흄뱅크(Hume Bank)가 대출 및 예금 상품에 대한 고객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간소화하기 위해 Q2를 선택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흄뱅크 최고경영자 스티븐 카펠로(Stephen Capello)는 “고객 소유 은행인 흄뱅크는 고객과 지역사회가 적절한 은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는 5만5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은행으로써 항상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넘어서는 방법을 찾고 있으며 이 기회를 통해 더 빠르고 쉽고 혁신적인 온보딩 프로세스가 시작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Q2의 혁신적인 기술 스택을 기반으로 대출 결정 및 계좌 개설을 위한 대기 시간을 줄여서 궁극적으로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가치를 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Q2에 대한 투자는 고객과 지역사회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은행을 현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전사적 혁신 프로그램의 하나다.”

Q2는 구성 가능하고 적응 가능한 단일 대출 플랫폼으로 흄뱅크의 디지털 채널과 여러 상품을 통합하고 일원화할 예정이다. 이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 경험이 향상되며, STP(Straight-Through Processing)를 지원하여 데이터 공유를 자동화하고 불필요한 반복적 작업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Q2 APAC 이사인 알리 칸(Ali Khan)은 “흄뱅크의 디지털 혁신에 대한 노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오늘날의 소비자는 은행이 빠르고 안전한 디지털 거래를 지원하는 신흥 기술에 빠르게 적응할 것이라는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다. 스마트하고 완벽하게 통합된 디지털 솔루션의 힘을 활용함으로써 흄뱅크는 계속해서 모든 고객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히 알아보기:

소비자 대출 https://www.q2.com/consumer/consumer-lending,
상업적 온보딩 https://www.q2.com/commercial/acquire-and-onboarding
디지털 뱅킹 https://www.q2.com/consumer/digital-banking

흄뱅크 소개

흄뱅크는 총자산이 17억 호주 달러를 넘는 호주의 고객 소유 은행으로 5만5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14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뉴사우스웨일스주 앨버리에 본사가 있고 멜버른 CBD에 사무실을 둔 흄뱅크는 빅토리아 북동부와 리베리나 머레이 남부 전역에 걸쳐 14개의 지점망을 보유하고 있다.

Q2 홀딩스 소개

Q2(Q2 Holdings, Inc.)는 미국, 호주 및 전 세계의 은행, 신용 조합, 대체 금융 및 핀테크 회사에 대한 디지털 뱅킹 및 대출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하는 금융 경험 회사이다. Q2는 포괄적인 엔드 투 엔드 솔루션 세트를 통해 파트너사가 소비자부터 소기업과 상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계좌 소유자에게 일관된 데이터 기반의 보안 환경을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가 있는 Q2는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주식 기호 QTWO로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공개적으로 거래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Q2.com 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q2ebankin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Q2 홀딩스(Q2 Holdings, Inc.)
칼리 베이커(Carly Baker)
+1 210-391-1706  
Carly.baker@q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