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4년 연속 ‘2023 블룸버그 성평등지수’ 편입

뉴스 제공
한국레노버
2023-02-23 09:50
서울--(뉴스와이어)--레노버가 ‘2023 블룸버그 성평등지수(GEI, Gender Equality Index)’에 4년 연속 편입됐다. 올해 블룸버그 성평등지수에는 전 세계 45개 지역, 11개 분야의 484개 기업이 선정됐다.

블룸버그가 성평등지수 기업 선정을 위해 평가하는 5개 항목 중 레노버는 특히 포용적 문화, 성희롱 예방 정책, 리더십과 인재 육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캘빈 크로슬린(Calvin Crosslin) 레노버 최고 다양성 책임자 겸 레노버 재단 이사장은 “레노버는 항상 포용의 길을 추구해 왔고, 모든 사람이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블룸버그 성평등지수에 다시 한번 편입돼 영광이다. 레노버는 계속해서 성평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레노버는 블룸버그 성평등지수를 통해 여성 역량 강화와 성평등에 대한 진행 상황을 측정하고 포용적 리더십 행동 방안을 구축하며, 책임감 및 교육 강화를 통해 다양하고 포용적인 시스템을 활성화하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레노버는 전 세계적으로 180개 이상의 지역에서 8만20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여성 직원 비율은 36%에 달한다. 레노버는 여성 임원 비율을 2020년 21%에서 2025년 27%로 확대할 계획이다.

다양성과 포용적인 문화를 위한 레노버의 노력은 ‘레노버 ESG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는 700억달러 매출 규모로 포춘지 선정 글로벌 500대 기업 중 171위로 선정된 글로벌 테크 기업이다. 180개 이상의 지역에서 전 세계 8만2000명의 직원이 활동하고 있다. 레노버는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Smarter technology for all)이라는 비전을 중심으로 레노버는 세계 최대 PC 제조사로서 서버, 스토리지, 모바일, 솔루션 및 서비스를 포함한 핵심 성장 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레노버는 이를 통해 서로를 포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디지털 사회를 만들어간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팔로우하거나 스토리허브(Storyhub) 또는 웹사이트에서 최신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 ESG 리포트: https://lnv.gy/3DFb3WB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kr/ko/

연락처

한국레노버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레노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