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디시스, 업계 최초의 Release 17 호환 5G NR 솔루션 출시 발표

Connect RAN 5G 소프트웨어, 유비쿼터스 5G 연결 및 전례 없는 서비스 액세스를 가능하게 하는 고급 5G 기능 지원

뉴스 제공
Radisys Corporation
2023-02-23 11:40
힐즈버러,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개방형 통신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래디시스(Radisys® Corporation)는 오늘 Release 17 호환 5G NR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Release 16 소프트웨어를 5G 네트워크에 대한 보급 범위를 확대하는 비지상파 네트워크(NTN) 및 통합 액세스, 백홀(IAB)과 같은 고급 기능으로 확장한다. Release 17 릴레이 노드 및 위성 액세스 기능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지역과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에 대해 빠르고 안정적인 5G 연결의 접근성을 향상해 전 세계 셀룰러 서비스 가용성을 향상할 수 있다. 유비쿼터스 5G 소비자 액세스를 촉진하는 것 외에도 래디시스의 Release 17 호환 5G NR 소프트웨어는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 항공 광대역, 해양, 중요 통신, 차량 관리, 스마트 공장 및 사물 인터넷(IoT) 장치를 포함한 기업, 인프라 및 공공 안전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래디시스의 Connect RAN 5G 솔루션은 유연한 5G 네트워크를 활용해 다양한 배포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 사례에 대해 범용 5G 연결을 제공한다. Connect RAN 5G 소프트웨어를 배포함으로써 고객은 개발 비용과 운영 및 자본 비용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투자 수익을 향상할 수 있다.

뉴스 하이라이트

· 래디시스의 Release 17 호환 RAN 소프트웨어는 5G R&D 혁신의 입증된 실적을 이어가고 있으며, URLLC (ultra-reliable low latency communication)의 다양한 서비스 구현을 위한 5G 네트워크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다양한 배포 및 액세스 옵션에 대해 FR1 및 FR2 대역의 광범위한 영역에서 eMBB 사용이 가능하다.
· 래디시스의 Connect RAN 5G 소프트웨어의 NTN 기능은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와 SATCOM 인프라에 대해 정의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정지궤도, 중궤도 및 저궤도(GEO/MEO/LEO) 위성 액세스를 지원한다. 래디시스의 NTN 소프트웨어는 SATCOM 기술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활용하여 OEM 및 ODM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을 수 있게 지원한다.
· 래디시스의 IAB 기능은 3GPP 호환 Donor CU 및 Donor DU로서 릴레이 노드에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중앙 집중식(CU) 및 분산식(DU) 장치를 강화한다. 또한 여기에는 업계 최고의 플랫폼과 종단 간 IAB 솔루션 통합을 제공하는 IAB-DU 및 IAB-MT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IAB/릴레이 노드도 포함된다.
· 래디시스의 Release 17 호환 RAN 소프트웨어는 OEM, ODM 및 운영자가 비용 효율적으로 5G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게 하는 NR 포지셔닝, 기능 축소(RedCap) 및 NR SideLink와 같은 기능의 기반을 제공한다.

래디시스에서 수석 부사장 겸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총괄 매니저를 담당하는 무니시 차브라(Munish Chhabra)는 “확장된 5G 연결 및 서비스 접근성을 제공하는 최초의 Release 17 Connect RAN 5G 소프트웨어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 이를 통해 고객은 더욱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을 수 있게 됐다”며 “NTN 및 IAB와 같은 고급 기능을 통해 래디시스는 고객에게 ORAN 호환 멀티아키텍처 및 멀티플랫폼 5G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로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비즈니스 사용 사례를 계속 주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MWC 바르셀로나에서 래디시스 방문

MWC 바르셀로나 스탠드 5B81에서 래디시스의 업계 최초 Release 17 호환 5G NR 솔루션 데모를 확인할 수 있다. 래디시스의 모빌리티 전문가와 미팅을 예약하려면 open@radisys.com으로 연락하면 된다.

래디시스(Radisys) 소개

래디시스는 개방형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분리된 플랫폼 및 통합 서비스는 개방형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와 결합된 개방형 참조 아키텍처 및 표준을 활용해 서비스 공급자가 개방형 디지털 혁신을 추진할 수 있게 한다. 래디시스는 디지털 엔드 포인트에서 분리된 개방형 액세스 및 핵심 솔루션, 몰입형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및 참여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엔드 투 엔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풍부한 경험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 서비스 조직은 수명 주기 전체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 서비스 제공업체가 최적의 소유 비용으로 확장성이 뛰어난 고성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Radisys.com 을 방문할 수 있다.

Radisys®는 래디시스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소유 업체의 자산이다.

웹사이트: https://www.radisy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래디시스(Radisys)
매트 백스터(Matt Baxter)
+1-503-619-0505
radisys@nereus-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