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장애인의 날 기념 ‘어린이 그림공모전’ 개최

서울 전역 초등생 대상… 3월 한 달간 장애인식개선 손그림 공모

2023-02-23 13:50
서울--(뉴스와이어)--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사장 천원배)은 4월 20일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제2회 승가원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승가원 어린이 그림 공모전은 서울시와 서울시교육청, 성북구청이 후원하며 ‘함께 웃어 더 아름다운 우리’라는 주제로 장애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담은 손그림을 공모한다.

서울시 소재 초등학생과 동 연령대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학급 및 학원 단위의 단체 참여도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며, 직접 그린 손 그림의 사진을 찍거나 스캔받아 공모전 누리집으로 접수하면 된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한국장애인미술협회 등 내·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30점을 선정해 승가원이사장상, 서울시장상, 서울시교육감상, 성북구청장상 등을 수여할 계획이다. 일부 수상자에게는 최대 30만원의 상금과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특히 선정된 작품은 향후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의 행사는 물론 올바른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해 전시 및 온라인 콘텐츠 등으로도 홍보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의 사무총장인 동준 스님은 “이번 공모전이 많은 어린이에게 장애·비장애 어린이가 함께하는 내일을 그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사회 통합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승가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승가원 어린이 그림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승가원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소개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장애 전문 복지법인으로, 서울·경기에 위치한 총 16개소의 사회복지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투명성, 전문성, 공익성의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장애인의 생계, 치료, 재활, 자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sgwongrim.gcontest.co.kr

웹사이트: http://sgwon.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복지사업팀
조윤주
1688-075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사회복지법인 승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