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레드햇과 함께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배포 위한 Open vRAN 컨테이너화 솔루션 출시

O-Cloud 호환 솔루션은 마베니어 DU(Distributed Unit) 및 CU(Centralized Unit) RAN 제품을 보강한다.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마베니어(Mavenir)가 오늘 개방형 가상화 RAN (Open vRAN) 솔루션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는 클라우드 배포용 Red Hat OpenShift에서 실행되는 솔루션으로, 알려진 서버 공급업체에서 제공하는 범용 COTS(common-off-the-shelf) 하드웨어에서 일반적으로 실행된다. 해당 솔루션은 O-RAN O2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O-RAN Alliance의 O-Cloud 사양을 준수하여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기능(CNF)이 업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쿠버네티스 플랫폼인 Red Hat OpenShift에서 제공하는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게 한다.

통합 제품은 수명 주기 관리, 조율 및 자동화를 포함하여 Open RAN을 운영하기 위한 풀스택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온-프레미스 장비가 필요한 실시간 사용 사례로 4G 및 5G 공용 및 사설 네트워크를 배포하는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의 진입 장벽을 낮춘다. 이 솔루션은 아시아, 북미 및 유럽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3개의 1단계 서비스 공급자가 배포하고 있다.

마베니어의 Open vRAN은 O-RAN을 준수하는 완전 컨테이너형 솔루션으로 O-RAN Split 7.2x 및 Split 2를 지원하는 개방형 인터페이스에서 작동한다. 또한 DU(Distributed Unit) 및 CU(Centralized Unit)로 세분된다. 다수의 프런트홀 분할을 동시에 지원하도록 설계된 vRAN 솔루션은 공급업체에 구애받지 않고 미래 보장형 전략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이다.

Red Hat OpenShift는 빠르고 유연하며 관리하기 쉬운 플랫폼을 통해 모든 하이브리드 또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배포할 수 있는 기능을 조직에 제공한다. 이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속도를 높이고 분산된 리소스에 대한 제어를 확장한다.

마베니어의 Open vRAN은 Red Hat OpenShift에서 실행되며 4G, 5G SA(독립형), 5G NSA(비독립형) 및 5G 대규모 MIMO와 같은 네트워크 모델의 모든 조합으로 배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서비스 공급자에게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 가속된 배포 - 최소한의 계획으로 배포 준비가 완료되는 사전 통합 및 사전 엔지니어링된 솔루션

· 비용 효율성 -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인프라 오버헤드를 줄이고 범용 COTS 하드웨어를 활용

· 더 낮은 하드웨어 설치 공간 다른 경쟁사의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솔루션보다 현저히 낮음

· 지속적인 혁신 - DevOps 기반 CI/CD 소프트웨어 릴리스 및 업그레이드 주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의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

· 보안 기능, 성능 및 안정성 Red Hat OpenShift로 추가

마베니어의 액세스 네트워크, 플랫폼 및 MDE 사장인 BG 쿠마르(BG Kumar)는 “레드햇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 마베니어는 하이브리드 또는 멀티 클라우드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운영자 및 기업은 물론 온-프레미스에서 실행되지만 클라우드 배포의 자동화 및 조율의 장점을 활용하는 솔루션을 찾는 기업의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레드햇은 고객이 Open RAN 움직임을 수용할 수 있는 연결 다리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요구 사항과 기본 기술을 당사의 오픈 소스 전문 지식에 연결한다. Red Hat OpenShift는 모든 네트워크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Open RAN 배포를 가속하기 위한 일관되고 유연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을 제공한다”라고 레드햇의 통신,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에지 에코시스템 부분의 부사장인 오노레 라부데뜨(Honoré LaBourdette)는 말했다. 그는 “Red Hat OpenShift에서 마베니어의 Open vRAN 솔루션을 지원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업체는 신뢰할 수 있고 민첩한 오픈 소스 플랫폼에서 고유한 네트워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된다”고 덧붙였다.

이 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MWC 2023에서 마베니어(홀 2 스탠드 2H60) 또는 레드햇(홀 2 스탠드 2F30)을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Red Hat 및 OpenShif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Red Hat, Inc. 또는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마베니어(Mavenir) 소개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의 자동화 네트워크라는 비전을 갖고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며 첨단 기술을 개척한다. 업계 유일의 엔드 투 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마베니어는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250여 통신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가속하고 세상이 연결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www.mavenir.com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PR@mavenir.com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미국)
엠마누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EM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