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MWC 2023에서 지능형 세상을 위한 혁신 발표

캐리어 네트워크, 엔터프라이즈, 컨슈머 등 주요 사업 부문 최신 제품·솔루션 전시

뉴스 제공
화웨이
2023-02-24 09:13
선전, 중국--(뉴스와이어)--화웨이가 2월 27일(현지 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하는 ‘MWC 2023(Mobile World Congress 2023)’에 참가해 캐리어 네트워크, 엔터프라이즈, 컨슈머 등 세 가지 주요 사업 부문의 최신 제품과 솔루션을 전시한다.

화웨이는 이 자리에서 글로벌 통신사, 업계 전문가, 오피니언 리더와 함께 신성장 기회, 성공적 5G 비즈니스, 5.5G, 친환경 개발, 디지털 전환 등 다양한 주제를 논의하고 지능형 세상으로의 진보에 기여하는 ‘가이드(GUIDE)’ 비즈니스 청사진*을 소개한다.

지능형 세상으로 나아감에 따라 사람·가정·산업을 위한 디지털 인프라는 전례 없는 수요에 직면하고 있다. 통신 산업에서는 5G, 클라우드, 인공지능(AI)과 같은 ICT 기술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융합되고 있으며 이는 통신사가 진화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하도록 혁신을 촉진하고 있다.

화웨이는 이 같은 기회를 포착하고자 전 세계 통신사 및 파트너와 협력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고 혁신을 강화할 수 있는 간소화되고 친환경적이며 지능적인 ICT 인프라를 탐색·구축하고 있다. 또 이를 통해 5.5G의 기반을 마련하고, 5G의 성공을 바탕으로 더 큰 번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사업 부문에서 화웨이는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위한 선도적인 디지털 인프라(Leading Digital Infrastructure for New Value Together)’라는 기조에 따라 공공, 금융, 에너지, 운송, 제조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 및 파트너와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이를 통해 특정 시나리오에 적용 가능한 기술을 발굴하고, 관련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이 밖에도 화웨이는 파트너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의 더욱 빠른 지능형 혁신을 지원하는 등 공동의 노력을 통해 지능형 세상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화웨이 컨슈머 사업부는 메이트 50(Mate 50) 시리즈, 화웨이 워치 버즈(WATCH Buds) 및 워치 GT 사이버(WATCH GT Cyber) 등 여러 혁신 제품을 출시하고 모바일 이미징, 건강·피트니스, 스마트 오피스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는 스마트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화웨이는 MWC 2023에서 휴대폰을 중심으로 모든 시나리오를 아우르는 기술을 포함해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공개할 계획이다.

화웨이가 MWC 2023에서 선보이는 제품과 기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린 비아(Fira Gran Via) 제1홀(1H50) 또는 화웨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화웨이가 향후 네트워크 발전과 디지털화의 기회 포착을 위해 2021년 발표한 비즈니스 청사진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기가비트 서비스(Gigabit everywhere) △초자동화(Ultra-automation) △지능형 멀티 클라우드 연결(Intelligent multi-cloud connection) △차별화된 경험(Differentiated Experience) △환경과의 조화(Environmental Harmony) 등 5가지 핵심 부문으로 구성된다.

화웨이 소개

화웨이는 1987년 설립된 정보통신기술(ICT) 인프라 및 스마트 단말기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19만5000명의 직원이 전 세계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30억명의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웨이는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위해 모든 사람과 가정 및 조직에 디지털을 제공한다는 비전과 사명 아래, 유비쿼터스 연결성과 포괄적인 네트워크 접근을 위해 노력하며 지능형 세상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또 세계 곳곳에 클라우드와 지능화를 전파하기 위해 적시 적소에 다양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공지능으로 사용자 경험을 재정의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삶의 모든 측면에서 더욱 스마트하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화웨이는 2007년 법인 설립 이래 한국의 이동통신 3사와 협력해 네트워크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 기업 고객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ICT 제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웨이 전시 제품·기술 정보: http://carrier.huawei.com/en/events/mwc2023
한국화웨이 공식 홈페이지: http://www.huawei.com/kr

웹사이트: http://www.huawei.com

연락처

화웨이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김정화
02-6250-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