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신제품 ‘하림 BIG 닭다리살 양념구이’ 마일드·매콤한맛 출시

쫄깃한 닭다리살을 양념해 직화구이로 불맛 살려

마늘 간장 소스로 달콤 짭조름한 맛을 낸 ‘마일드’, 맛있게 매운 특제소스로 양념한 ‘매콤한맛’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불향 가득 닭다리살 직화구이 완성… 휴대성 뛰어나 야외에서 먹기도 편리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3-02-24 09:30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제품 ‘BIG 닭다리살 양념구이’ 마일드와 매콤한맛을 새롭게 출시한다.

하림의 BIG 닭다리살 양념구이 2종은 신선한 국내산 닭다리살을 하림만의 특제 소스로 맛있게 양념한 제품이다. 특히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고르게 느낄 수 있는 닭다리살을 직화로 담백하게 구워 은은한 불맛을 살렸다.

하림 BIG 닭다리살 양념구이 제품은 냉동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5~6분 혹은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포장지를 뜯은 내용물을 넣고 8~10분간 조리하면 야들야들하고 맛있는 닭다리살 직화 오븐구이를 바로 맛볼 수 있다.

마일드는 마늘 간장 소스로 달콤 짭조름한 맛을 냈으며, 매콤한맛은 국내산 고춧가루로 만든 특제 소스를 발라 맛있게 매운맛이 특징이다. 간식이나 술안주로 제격이고 빵과 야채를 곁들이면 더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이 간편하고 휴대성이 뛰어나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활동할 때도 먹기 좋다.

하림 BIG 닭다리살 양념구이 2종은 2월 28일 17시 55분 NS홈쇼핑에서 첫 론칭된다.

하림은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 때문에 가장 선호하는 부위인 닭다리살을 맛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BIG 닭다리살 양념구이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아이들은 물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영양간식으로 좋으니 맛있게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