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리아, 2022년 실적 발표… 신규 고객 수주 전년 대비 2배 증가

뉴스 제공
Taulia
2023-02-24 10: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톨리아(Taulia)가 2022년에 기념비적인 해를 자축했다. 세계 최대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SAP가 톨리아를 인수한 후 신규 고객이 급격히 증가하여 네트워크가 300만 개 이상의 공급업체로 확대되었다.

2022년에 이 회사는 돌 아시아(Dole Asia), 하파크로이트(Hapag-Lloyd) 및 월드와이드테크놀로지(World Wide Technology, WWT)와 같은 국제 비즈니스 계약 체결을 포함하여 2021년에 비해 신규 고객 수가 두 배 이상 늘었다.

WWT 이사 겸 WWT 사장이자 국제 MD인 오마르 미르(Omar Mir)는 “톨리아는 핵심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경제적으로 불확실했던 시기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하도록 지원해주었다. 톨리아의 운전 자본 관리에 대한 혁신적이고 유연한 접근 방식, 전략적 비전 및 SAP의 지원을 통해 우리는 비즈니스를 더 잘 운영하고 고객에게 동급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22년의 기타 성과는 다음과 같다.

· 미수금 재무 및 지속 가능한 공급업체 재무를 위한 새로운 제품 기능 추가
· 스탠다드차터드 은행(Standard Chartered Bank)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펀딩 파트너의 네트워크가 25% 성장
· 전 세계 직원 수가 425명 이상으로 증가
· 다니엘 바인블라트(Danielle Weinblatt)를 최고 제품 책임자로, 스티브 맥더모트(Steve McDermott)를 최고 영업 책임자로 임명

톨리아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밥 글로트펠티(Bob Glotfelty)는 “2022년은 톨리아에게 중추적인 해였다”며 “SAP와 함께 일하면서 크고 작은 기업에 미치는 우리의 영향력을 증폭시켜서 이로써 기업들이 운전 자본을 가속하고 어려운 경제 환경을 헤쳐나가도록 할 수 있었다. 2023년에는 고객과 파트너와 함께 무엇을 성취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톨리아 소개

톨리아는 운영자본 관리 솔루션의 핀테크 제공업체로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다. 톨리아는 회사들이 매출채권, 매입채무, 재고자산과 연결된 가치를 활용하도록 돕는다. 300만 개 이상의 기업으로 이루어진 네트워크가 톨리아의 플랫폼을 사용해 결제하고 결제를 받을 시기를 결정한다. 톨리아는 고객이 운영자본 전략을 실행하고, 공급업체에 대한 조기 결제를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공급망 구축에 기여한다. 톨리아는 연간 5000억 달러 이상을 처리하며 Airbus, AstraZeneca, Nissan 등을 비롯한 세계 최대 기업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2022년 3월에 톨리아는 SAP의 일원이 되었고 SAP 그룹에서 자체 브랜드를 가진 독립적 회사로 운영되고 있다.

웹페이지: www.taulia.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Taulia
Vested
Taulia@fullyvest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