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시스, 5G 및 에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수익 창출 위한 프로그래머블 미디어 분석 출시

로우코드·노코드 도구를 통해 Industry 4.0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복잡성을 제거함

뉴스 제공
Radisys Corporation
2023-02-24 10:50
힐스버러,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개방형 통신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레디시스(Radisys® Corporation)는 호평받고 있는 인게이지 디지털 플랫폼(Engage Digital Platform, EDP)에 인게이지 미디어 애널리틱스(Engage Media Analytics)가 추가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인게이지 미디어 애널리틱스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 시스템 통합업체 및 기업에 새로운 AI 기반 오디오 분석 및 컴퓨터 비전 기능으로 Industry 4.0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로우코드·노코드 비주얼 디자인 도구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인게이지 미디어 애널리틱스의 응용 가능성에는 휠체어에 탄 환자가 도움이 필요하거나 집에 있는 노인 환자가 침대에서 떨어졌을 때 의료진에게 알리거나, 실시간 상담원과의 얘기를 증강하고 생명을 구하는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응급 통화에서 중요한 키워드 또는 배경 소리를 식별하거나, 공장, 캠퍼스 건물 또는 기타 장소에서 화재를 감지하고 응급 서비스 요원에게 알리거나, 소매 진열대를 모니터링하고 고객 ID, 위치 및 실시간 비디오를 결합해 단골 고객이 프로모션 품목이 있는 위치 근처에 있을 때 단골 고객의 전화에 비용 할인 쿠폰을 전송하는 것 그리고 기타 많은 Industry 4.0 서비스가 포함된다.

인게이지 미디어 애널리틱스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특별한 기능 조합을 제공한다.

사람 및 물체 카운팅, 물체 및 소리 감지와 분류, 생체 인식 인증을 포함한 기성품 모델. 인게이지 미디어 애널리틱스는 모델 사용자 지정 및 새 모델 생성도 지원한다.

음성 및 화상 통화, 즉석 회의 생성, 경고 전송 및 녹음, 엔터프라이즈 워크플로 도구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시하기 위한 외부 시스템과 상호 연동 등을 포함한 EDP의 기타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통해 미디어 스트림에서 파생된 통찰력을 기반으로 트리거 작업을 생성하는 기능.

퍼블릭 클라우드와 프라이빗 클라우드, 네트워크 에지 인프라와 기업 구내에 걸친 서비스의 분산 배포로 짧은 대기 시간, 비용 및 대역폭 효율적인 네트워크 활용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보장한다.

TADSummit의 TADHack 설립자 앨런 퀘일(Alan Quayle)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프로그래머블 통신 산업(CPaaS)은 연결에 초점을 맞추는 것에서 프로그래머블 미디어 분석을 통해 통신 콘텐츠를 이해하는 것으로 진화한다. 혁신적인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와 규정 준수가 중요하다. 올인원 인게이지 디지털 플랫폼은 서비스 제공업체가 업무에 중요한 고객 애플리케이션에 비즈니스 효율성을 제공하도록 지원하는 AI 기반 실행 가능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레디시스의 인게이지 미디어 애널리틱스는 분산된 에지 클라우드에 배포할 수 있으며 퍼블릭 또는 프라이빗 4G/5G RAN 및 네트워크 노출 기능(Network Exposure Function, NEF)과 같은 핵심 네트워크 기능과 통합된다. 이로써 복잡성을 추상화해 애플리케이션 개발자가 Industry 4.0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제품화할 수 있다.

레디시스의 미디어 및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책임자인 알 발라스코(Al Balasco)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AI 기반 컴퓨터 비전, 5G, 에지 클라우드, 프로그래머블 통신과 같은 여러 기술의 융합과 동시 성숙은 서비스 제공업체와 시스템 통합업체가 디지털 혁신에서 기업과 협력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열어준다. 인게이지 미디어 애널리틱스를 통해 서비스 공급업체는 대역폭, 짧은 대기 시간, 사물 인터넷(IoT) 연결 및 에지 클라우드 리소스의 이점을 결합해 퍼블릭 및 프라이빗 5G 네트워크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스마트 시티의 예측 감시, 기업 캠퍼스의 원격 모니터링, 제품 품질 보증을 위한 비즈니스 워크플로 자동화, 트래픽 모니터 등과 같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래디시스 소개

개방형 통신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레디시스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새로운 개방형 아키텍처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와해를 가속하도록 지원한다. 레디시스의 분산되고 가상화된 혁신적 지원형 기술 솔루션은 오픈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와 결합된 오픈 참조 아키텍처 및 표준을 활용해 통신 산업을 위한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는 동시에,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조직은 통신 및 콘텐츠 제공업체의 복잡한 배포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시스템 통합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웹페이지: www.radisys.com

레디시스의 인게이지 디지털 플랫폼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프로그래머블 통신 플랫폼이다. 인게이지 디지털 플랫폼의 모든 제품에 대한 레디시스의 용량 기반 대 소비 기반 라이선싱 접근 방식은 대안적인 프로그래머블 통신 솔루션과 비교되는 진정한 와해성 경제 모델을 제공한다. 경쟁사의 클라우드 기반 프로그래머블 통신 및 비디오 분석 솔루션에 비해 70% 이상의 총소유비용(TCO) 절감 효과로 극적으로 개선돼 서비스 제공업체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웹페이지: www.engagedigital.ai

Radisys®는 레디시스의 등록 상표이다. 모든 다른 상표는 각 소유주의 재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adisy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ereus for Radisys
맷 백스터(Matt Baxter)
+1-503-619-0505
radisys@nereus-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