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인터디지털과 협력해 메타버스 시뮬레이션 환경 시연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3-02-24 14:20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와 인터디지털은 사용자의 몰입형 메타버스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 보여주는 시뮬레이션 환경을 개발했다.

MWC 2023 바르셀로나(홀 5 스탠드 D41)에서 생중계될 이 시연은 안리쓰가 개발한 5G 통신 환경과 인터디지털이 제공하는 몰입형 메타버스 사용자 경험을 결합한다.

5G 통신 환경은 안리쓰의 MT8000A 네트워크 시뮬레이터 및 RTD 맞춤형 스크립트 환경의 고급 기능을 사용한다. 인터디지털은 고품질 몰입형 사용자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연결 개념을 시연하기 위해 5G 환경을 사용하고 있다.

핸드오버 동안 연결성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사용하는 시연에서는 방문자들에게 이런 기능이 몰입형 메타버스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키는지 보여줄 것이다. 안리쓰 MT8000A는 최신 3GPP 기능을 지원할 수 있으며, 이런 기능을 시연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과 강력한 프로그래밍 환경을 갖추고 있다.

안리쓰의 글로벌 시장 기술 책임자인 조너선 보릴(Jonathan Borrill)은 “미래의 네트워크에 몰입형 메타버스 사용자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데 필요한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미래의 통신 전략에 중요한 기여를 하는 것”이라며 “이 협력은 그런 경험이 어떻게 현실이 될 수 있는지 업계에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인터디지털 소개

인터디지털(InterDigital®)은 전 세계 장치, 네트워크 및 서비스의 핵심인 모바일 및 비디오 기술을 개발한다. 인터디지털은 업계에서 가장 중요하고 복잡한 기술 문제를 해결하고 시장 배포보다 몇 년 앞서 더 효율적인 광대역 네트워크, 더 나은 비디오 전송 및 풍부한 멀티미디어 경험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한다. 인터디지털은 세계 최고의 기술 회사들과 라이선스 및 전략적 관계를 맺고 있다. 1972년에 설립된 인터디지털은 나스닥에 상장돼 있다. InterDigital은 InterDigital, Inc.의 등록 상표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레거시(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인터디지털: http://www.interdigital.com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