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유니온-비포페이, 국제 송금 시 소비자에게 ‘선송금 후지급’ 서비스 제공
동종 최초의 협력을 통해 호주 소비자의 국제 현금 이체(송금) 활성화
소비자가 송금액 보충을 위해 최대 AUD $2000까지 빌릴 수 있고, 다회 분할 불입으로 상환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
협업은 모두에게 접근 가능한 금융 서비스를 보장하려는 웨스턴 유니온과 비포페이의 노력을 입증
소비자 기대치 충족
웨스턴 유니온 연구에서 도출된 독점적인 인사이트에 따르면 호주 소비자의 44%가 전 세계로 송금할 때 ‘선송금 후지급’을 선택할 수 있기를 원한다. 오늘 발표는 소비자가 그렇게 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웨스턴 유니온의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비포페이의 임금 선지급 상품에 액세스하면 고객은 송금액을 늘릴 수 있다. 추가 자금 이용을 위한 등록은 몇 분 안에 완료할 수 있으며 일단 발급되면 다회 분할 불입으로 상환할 수 있다. 웨스턴 유니온을 통한 국제 송금은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으로 보낼 수 있다.
웨스턴 유니온의 호주, 뉴질랜드 및 태평양 제도 부사장인 그레고리 로랑(Gregory Laurent)은 “우리는 접근 가능하고 윤리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지역 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웨스턴 유니온의 사명은 어디서나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다. 비포페이와의 협력은 이러한 사명을 달성하기 위한 또 다른 한 걸음을 내디딘 것으로, 고객이 가족과 지역 사회에 송금할 때 추가 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가 재정적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편리한 옵션을 사전에 찾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이 기쁘다”고 말했다.
누구나 접근 가능한 금융 서비스
오늘의 발표는 접근 가능한 고가치 소매 및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결합하는 웨스턴 유니온의 ‘진화 2025년(Evolve 2025)’ 전략을 강조한다. 비포페이의 임금 선지급 상품은 고객에게 일시적인 현금 흐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비포페이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평균 선불 금액은 약 AUD $400(약 36만원)이다. 전체 금액은 평균 3~4주 이내에 상환된다.
비포페이 최고경영자 제이미 트위스(Jamie Twiss)는 “웨스턴 유니온과 협력해 고객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전한 단기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다”면서 “비포페이와 웨스턴 유니온은 전 세계 소비자에게 포괄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비전을 공유한다”고 말했다.
웨스턴 유니온 소개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뉴욕증권거래소: WU)는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 지역 사회를 위해 재정적 미래를 구축하고자 하는 전 세계 사람들을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 선도적인 국가 간, 통화 간 자금 이동, 결제 및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통해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영토와 약 130개 통화에 걸친 소비자, 기업, 금융 기관 및 정부가 수십억 개의 은행 계좌, 수백만 개의 디지털 지갑과 카드, 전 세계적으로 수십만 개의 소매 위치와 연결하도록 지원한다. 당사의 목표는 사람과 지역 사회의 번영을 돕는 접근성 뛰어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westernunion.com 에서 찾을 수 있다.
비포페이 소개
비포페이(호주증권거래소: B4P)는 소비자에게 윤리적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호주 핀테크 기업이다. 비포페이의 임금 선지급 상품은 75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가 안전하고 저렴하게 단기간에 소액의 돈을 빌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의 이 플래그십 상품은 이자, 연체료, 위약금 또는 기타 제비용 없이 5%의 고정 수수료를 청구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beforepay.com 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esternunion.com
연락처
웨스턴 유니온(The Western Union Company)
카렌 산토스(Karen Santos)
Karen.Santos2@westernunion.com
사디아 맥글린치(Saadia McGlinchey)
Saadia.McGlinchey@wu.com
비포페이(Beforepay)
케이시 카플란(Kasey Kaplan)
mediaenquiries@beforepay.com.au
이 보도자료는 The Western Union Company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