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WA, 제1차 MENA 태양광 콘퍼런스 2023에 참가할 연구 논문을 제출하도록 연구원과 과학자 초대

뉴스 제공
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PJSC 두바이금융시장 DEWA
2023-02-26 13:16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두바이 전기 수자원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DEWA)이 2023년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제1차 중동 및 북아프리카 태양광 콘퍼런스 2023에 연구원과 과학자들에게 연구 논문을 제출하도록 초대했다. DEWA는 https://mbrsic.ae/en/mena-sc를 통해 2023년 4월 30일까지 신청서를 받는다.

연구 논문은 미래 기술에 대한 비전통적이고 새로운 개념을 포함해 광범위한 주제에 중점을 둔다. 여기에는 실리콘 광전지 재료 및 장치, 페로브스카이트 및 유기재료와 태양전지, MENA 지역의 PV 모듈 및 시스템 신뢰성, PV를 위한 태양 자원 및 예측, 파워 일렉트로닉스, 그리드이 포함된다.

DEWA의 MD 겸 CEO인 HE 시에드 무하마드 알 테어(HE Saeed Mohammed Al Tayer)는 이 콘퍼런스가 광전지 시스템을 전문으로 하는 지역에서 열리는 동종 최초의 과학 및 기술 콘퍼런스라고 강조했다. 알 테어는 해당 콘퍼런스가 물, 에너지, 기술 및 환경 전시회(WETEX) 및 2023 두바이 태양광 쇼와 함께 개최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DEWA는 이 회의가 이 지역에서는 물, 에너지, 지속 가능성 및 혁신 기술에 있어 가장 큰 전시회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전문 전시회 중 하나라고 밝혔다. 두 행사를 동시에 개최하는 것은 모든 글로벌 의사 결정자, 공무원 및 연구원을 모아 지속 가능하며 재생 가능한 청정에너지에 대한 최신 혁신 기술, 관행 및 실험을 선보일 수 있는 추가적인 추진력이다.

DEWA의 비즈니스 지원 및 우수성의 부사장인 왈리드 빈 살만(Waleed Bin Salman)은 MENA 태양광 콘퍼런스 2023이 기초 과학에서 상업 응용에 이르기까지 태양광 시스템, 장치 및 재료의 모든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회의에는 전 세계 여러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일련의 전문 패널 토론이 포함된다. 전문 기술 위원회는 콘퍼런스 기간 강조될 연구 논문을 평가할 예정이다.

MENA 태양광 콘퍼런스 및 참가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mbrsic.ae/en/mena-s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AETOSWir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44742/en

웹사이트: https://www.dewa.gov.ae/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두바이 전기 수자원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콜루드 알 알리(Khuloud Al Ali)
+971563974965
Media@dewa.gov.ae